[도치맘]오늘은 문화센터갔다왔어요~

in #kr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해봄이엄마에요
오늘은 문센가서 목욕놀이했어요~
image
표정이 꼭 시아버님같아요ㅋㅋ 신랑도 많이 닮았지만
가끔 시아버님 얼굴이 가끔 보여서 깜짝깜짝 놀래요~
시아버님과 신랑도 많이 닮았거든요ㅎㅎ
image
해봄이는 진짜 목욕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목욕놀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image
물고기도 먹고 그냥 입에 다 갖다대는 해봄이에요~
사진보니 해봄이는 이런 머리띠도 너무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지난번 수업땐 두건앞치마했을때도 너무
귀여웠는데 이런 소품들이 귀여움을 더 극대화시키네요
image

  1. item
    역시나 열심히 먹고있는 해봄이에요~
    다음주는 또 뭐할까 항상 기대되더라구요ㅎㅎ
    오늘도 해봄이사진보시고 행복바이러스받아가세요~
Sort:  

귀여운 아기사진^^ 행복한 마음으로 팔로우합니다^^

Cute bunnies

해봄이 정말 귀엽네요!!앞으로도 많은 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