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워터파크갔다온 사진이에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9개월된 남아 해봄이 엄마에요
아직 해봄이가 어리고 워터파크물이 따듯하지않아서
고민하다 조카가 놀러와서 같이 놀러갔었는데요
image
사진보니 해봄이가 많이 즐거워하는 모습이보이죠?
엄마아빠가 물놀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해봄이도
춥지도 않은지 너무 신나게 잘놀았어요
image
이모품안에서 잘앉아있는 모습이에요
물에 들어가기전에 상어수영복입은 모습이
귀여워서 찍은 사진이에요
image
미리 준비하지못해서 워터파크에서 급하게
보행기튜브를 비싸게 구입했어요
비싸서 좀 아깝단 생각을 할 찰나에 뽕을빼준
아드님 덕분에 잘샀다는 생각을 했죠ㅎㅎ
image
중간에 배가고파서 신랑이랑 떡볶이를 사먹었는데요
아기의자가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자기도 먹고싶은지 해봄이가 계속 손을
뻗어대는 바람에 미안함에 정신없이 먹었었지요ㅋㅋ
image
저한테는 조카인 삼촌배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해봄이에요~ 배내밀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image
낮잠도 너무 잘자줘서 가족 모두 즐겁게 놀다왔어요
워터파크는 소리가 많이 울리는데 놀라지도않고
한번 울지도 않고 너무 잘놀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또 놀러가고싶어요~
아기 키우신다면 망설이지말고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Sort:  

첫번째 사진을 보니 엄청 즐거운가 봅니다 ㅋㅋ
아주 활짝웃고 있는 모습이 정말 천사가 따로 없군요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231.23
ETH 3491.6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