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해봄이의 자두먹방

in #kr7 years ago

image
껍질까서 줬더니 작은손으로 꼼지락 꼼지락 잘도 먹더라구요
개월수가 차면서 먹일 수 있는 과일이 늘어나는대요
과일은 가리는거 없이 잘먹어줘서 다행이에요
image
뭔가 뺏기지않겠다는 표정이죠?ㅎㅎ
image
그 작은 입으로 다 넣어보겠다고하는데ㅋㅋ 너무 귀엽죠?
image
image image
혹시나 껍질먹다 목에 걸릴까봐 나중에 껍질은 다까서
줬어요 씨를 제외하고 한개 다먹었답니다ㅋㅋ
다음엔 다른 더 새로운 먹방으로 찾아올게요~

Sort:  

귀엽게 맛있게 잘먹네요~^^ 저희아이도 자두 좋아햇는데 어릴때
생각하게 되네요~~

✈ 애기가 자두를 꼭 쥐고 놓을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애기 먹스팀이네요! 자주 뵙겠습니다.

9개월아가가 벌써 자두를 좋아하네여? ㅎ 이쁩니다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kr-mom 테그 이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너무 귀엽게 잘먹네요!

야무지게 잘 먹네요~ 어릴땐 목에 걸릴까봐 늘 걱정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86.77
ETH 3158.1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