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안녕하세요 처음 스팀잇하게됐어요~

in #kr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처음 스팀잇가입하고 글써요
저는 9개월된 남자아이 해봄이 키우는 젊줌마에요~
우리 해봄이 앞으로 커가는모습 커왔던모습
많이 올릴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리고 많이 공유해요~

Sort:  

애기가 너무 이쁘네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따님도 너무 예뻐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Welcome to steemit
Following you! Hope you Follow too @mohit
Have a good day :)

Nice to meet you. Have a nice day.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제 동영상 보시면 초보분들 도움 되실꺼에여

네 반가워요~ 동영상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애기가 너무 이쁘네용 ㅎ
팔로우 합니다
반갑습니당 ㅋ

감사합니다 반가워요~~~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반가워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첨인데 잘 부탁드려요

처음이시라니 반가워요~^^ 잘부탁드려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아기 넘 이쁘네요^^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넘 귀여운 아기네요~~~ 9개월이라니
까마득합니다 ㅎㅎ
전 8세,6세 두아들맘이예요
가입축하드리구 반가워요~ 투표,팔로잉 하구 가께요^-^ 앞으로 육아포스팅 기대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