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활동에 대한 고민 그리고 보팅 지원

in #kr7 years ago

고민을 정성스레 풀어놓으셨네요. 많은 부분 공감하면서 저 나름 정성스레 댓글을 달아봅니다.

포스팅에 대해 저 역시 대부분 공감하지만 저는 블록체인이 가질 수 있는 통제사회에 대한 우려보다는 투명성이 가져올 긍정성에 더 무게를 두거든요. 다들 하늘을 우르르 한 점 부끄러움 없는 삶으로 나아가리라 기대합니다.

창작자에 대한 지원은 무척 좋은 생각이라 여깁니다. 저는 아직 뉴비라 추천하는 데 한계가 있지만 그럼에도 추천을 하자면 @dakfn님. 시간 되시면 직접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마음 내어주어, 고맙습니다. 팔로우 하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건강을 기원합니다.

Sort:  

추천해 주신분은 이미 제가 팔로한 분이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블록체인 또한 양면성을 가지고 있어 좋은 방향으로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