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 하생시 ] 19-06-0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View the full contextkimkwanghwa (65)in #kr • 7 years ago 밤이나 새벽 수유를 끊는 건 단호해야하는 거 같아요
이게 찾아보니 여기저기 말이 다 다르고 많아서 ㅠㅠ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