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imkiki입니다! 첫 인사 드려요 :)

in #kr6 years ago (edited)

P20180707_202233904_A5917BE7-A5A3-4D95-BB9D-52D46A056EAE.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키키입니다!
@hwook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되어 첫 인사를 드려요

저는 서울 거주중이고, 쉬는 날에는 주로 카페를 가거나 전시를 보러가는 편이에요.
그 중에서도 가장 애정하는 곳은 4LOG라는 카페인데요,
지하에는 전시장도 운영되고 있어서 제 취미생활을 하기에 딱인 곳이에요!
물론 음료 맛도 좋구요 :D

P20180729_125248734_6021CEE5-41C3-4DA3-AB43-FF44E8A29BA7.JPG

컵코스터에 그려진 익살맞은 표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앞으로 저는 전시 감상평을 쓰거나 동네 곳곳 숨겨진 카페들을 소개할 생각이에요!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좋은 글들로 찾아뵐게요! :)

Sort:  

@kimkiki,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앗뇽하세용ㅎㅎ 반가워여

반갑습니다!

카페인라이프 스팀잇 버전이네요! ㅋㅋㅋㅋㅋ

반가워요 효오옵님!ㅋㅋㅋㅋㅋ

ㅋㅋ 키키누나도 반갑고~

jjangjjangman 태그를 사용해보세요!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ㅎ

자세한건 차차...알아가시면 됩니다 +_+;;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훅님께서 리스팀을 하셔서 보고 찾아왔습니다 ㅎㅎ
코스터 표정이 귀엽네요 ㅎㅎㅎㅎ
적응ㄹ 잘 하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페이스나 이런것들은 훅님께서 잘 알려주시겠지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글들로 찾아뵙고 소통할게용!

환영합니다. 비슷한 동네인것 같아서 맛집 소개 완전 기대중입니다+_+ 활동 열심히 해주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용 응원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37.20
ETH 3004.6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