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의 지름신] 지름신은 아니지만 영업당한 힙한 어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키입니다!

KakaoTalk_20180805_155541384.jpg

일요일도 거의 다 지나가고있네요.. (ㅠㅠ내주말..)

어제 선글라스와 염색 지름신이 지나가시고
얇아진 지갑에 커피빈에나 와서 죽치고 있는데
미국에 있는 친구가 갑자기 빨리 잘나온 셀카하나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찍은 저 사진을 보냈더니 눈이 보이는걸 달라고,,ㅋㅋㅋ
그래서 또 열심히 찾아서 보내줍니다.
(생각해보니 이유는 물어보지도 않았었네요ㅋㅋㅋ)

그랬더니 잠깐 아무말이 없길래 '뭐지..?'하고 있는데
사진 두 장이 왔습니다.

KakaoTalk_20180805_155846014.jpg

KakaoTalk_20180805_155949915.jpg

헉,, 완전 딴사람(?) 사진..? 그림?? 그치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인스타그램에서 보니까 이미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Meitu 라는 사진보정어플인데,
사진을 넣으면 저렇게 동화속주인공인것처럼 보정이 된다고해요!
(사실 보정보단 새로운 그림이 생성되는 것이지만요!)

우와.. 우와.. 계속 감탄하다가 결국 저도 저 어플 다운받아보려구요,,
지름신강림은 아니지만 완전 영업당해서 스팀잇에도 글 남겨봅니당!

Sort:  

정말 다양하고 신기한 어플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ㅎㅎ
유료 어플인가요?

그쵸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무료어플이에요!
찾아보니깐 많이들 이미 쓰고 있으시더라구용~!

대박이네...바로 깔아보려 합니다ㅎㅎㅎ

ㅎㅎ그쵸~! 효과가 엄청나요! 완전 중독될것같아용ㅋㅋ

선글라스 개시 하셨군요ㅋ 요즘 광고에서 많이본 핫한 어플이네요ㅋㅋ 어떠한 사진도 다 청초하게 만들어준다는...!ㅋㅋ

앗 이어플 광고도 하는군요!ㅋㅋ진짜 어떤사진도 다 청초하게라는 표현이 딱 맞는것같아요ㅋㅋ

어머
썬그라스에 가려졌지만 그래도 미인이시네요 ^-^

앗 칭찬 감사합니당😆😆@hjk96님도 엄청 아름다우신걸요! 바로팔로우했습니당 자주소통하고싶어요!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앗!!! 안그래도 이 어플 친구가 추천해주더라구요!!
완전 그림 속 주인공이 되는 ㅋㅋㅋ

Congratulations @kimki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37.20
ETH 3004.6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