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캐리어 씨써커를 아시나요? 아이템소개하는 @kimjung입니다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의 @kimjung입니다

제가 갖고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이제품이 길에서 저는 아직 저말고는 본적이 없어요

씨써커라는 제품의 자전거 캐리어입니다

어제도 오랫만에 장착하였는데

앞차뒤차옆차 길가시는분들의시선을ㅎㅎ
(그시선즐겼습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고⬇️⬇️⬇️⬇️

015.jpg014.jpg005.jpg

일반적인 자전거캐리어와는 다소차이가있습니다.

미국 씨써커(Seasucker) 사의 초강력 진공흡착식 자전거 캐리어라고합니닫.
기존 자전거 캐리어, MTB 캐리어, 싸이클 캐리어 제품들이 고정 부착식은 평상시 외관도 부담스럽고 세차장 출입등이 자유롭지 못하는 상시 착용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었고,

착탈식 캐리어들도 탈착이 불편하고, 자전거 장착 후 흔들림이 있다거나, 탈거후 크기가 커서 보관이 용이하지 않았는데,
크기가 작아 보관도 용이하고, 차량 종류, 부착 위치 등을 가리지 않고 자유롭 더라구요

특허받은 특수 펌프/진공패드/마운트 로 상상을 초월하는 흡착력력 흡착력 대빵👍

캐리어 종류에 따라 200Kg이상까지도 무게를 견디며, 시속 240Km로 주행하는 자동차에서도 안떨어진다는 업체의 설명입니다.

그치만 가격대가 40만원대 후반이라서ㅠㅜ
너무비싸요

그래서 저는 조금 변형을해서 기존캐리어는
앞바퀴를 분리해야하는데 분리없이
장착가능하게 커스텀을 진행 했습니닫

흡착이되는 부분의 부품이 교체가가능하여
아마존을 통해 흡착 부분의 부품만 변형하여

아래사진을⬇️⬇️⬇️

20180501_174347.jpg

차가 왜소하여 저부분이아니면
마땅히 설치공간이
나오지를않네요

차의 철판강성도 약하여
울령임이 심해서 천장에 장착하면
휘청여서 불안하더라구요ㅎㅎㅎ
작은 차의 비애인가요😎😎😎😎

다소 전방시야를 가리기는하지만
40km거리를 시속 90km 정도로 달려도 굿입니다
20170615_170435.jpg20180501_173417.jpg

제가 90키로인데 매달려도 안떨어진다는!!!ㅎ

오늘의 @kimjung 아이템소개였습니다
우하힛

비가 너무오는 아침입니다😲😲

비맞지마시고 우산잘챙기세요👋👋👋

Sort:  

재미있는 제품이네요. ^^

그초ㅎ 시선이집중이ㅎㅎ

꾸욱.들렸다가요

웃차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비오고 눅눅하고 불쾌지수 높은 날이지만!! 화이팅

감사합니다 이번에 비내리고 맑은하늘을 보고싶네요^^ 즐거운하루보내세요

오잉ㅋㅋㅋ 전방시야를 가리는 위치에 부착ㅋㅋㅋㅋ
정말 신박하네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kimju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