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좋은 차 없을까요?

in #kr7 years ago

콧물이 계속 나네요.
기침도 계속 하구요.

병원에 다녀와서 주사도 맞고 약도 먹고 있는데

감기에 좋은 따듯한 차 종류가 뭐가 없을까 싶어서요.
집에 꿀이 좀 있어서 꿀물을 먹고 있긴한데..
추천좀 해주세요.

Sort:  

기침 등 기관지엔 도라지가 좋지요.
도라지, 배, 꿀 넣고 달여드시면 좋겠네요. 생강도 살짝

아 집에 생강차가 있었습니다.
시골에서 직접 절여서 주신건데 코가 시큰한게 느낌이 오는것 같네요.

전 생강이 좋더라구요

네 생강의 위력을 지금 느끼고 있습니다. ^^;;

음..전 냉동실에 귤껍대기 잘씻어서 말려 보관했다가..파뿌리, 배, 생강과 함께 끓는물에 푹 우려서 꿀타서 먹어요~ 한번 드셔보시길 ^^

귤껍질 기억해두었다가 한번 꼭 해볼게요. 후기는... 아마 내년쯤??? ^^;;;

저는 유자차를 추천합니다.

지금은 생강차를 마시고 있는데... 유자차도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