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ICO는 하면 좋은 것이 아니라 해야만 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삭제된 글 입니다.

Sort:  

ICO... 더 관심 가져야겠네요. 좋은 번역글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ICO들은 어떨지 기대가됩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직접 번역까지 해 주시고...정말 수고 하셨네요!!
공감이 되는 내용입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 보는 맛으로 번역도 하면서 지내는거죠ㅎ

개인적으로 php 기반에서 새로운 코인을 개발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조금이라도 ico 받는게 가능할 까요???

음... ICO를 여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서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네요.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 궁금하네요

관심있네요

Resteem bot Service! Promote Your New Post.Find New Followers - Upvotes. Send 0.400 SBD to @stoneboy and your post url i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to 9500+ followers from two different account.@stoneboy and @vimal-gautam.

ICO관련 좋은 번역글 감사합니다~! ^^
eos 기반에서는 흥미로운? ico 모델이 등장할 수 도 있습니다. 투자자 리스크는 낮으면서 기업은 더욱 분발? 할 수 있는 모델일 듯 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j30231/ico-eos-ico-eos-eosdac

음 저것은 ICO 보다는 그냥 에어드랍 이벤트 같습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023.73
ETH 2948.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