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만나러 베트남 갑니다.(베트남 여행 팁)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보고싶다고 울고있는 여자친구를 그냥 둘 수 없어서 베트남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일단 지금 표가 없네요 정말 출장도 아니고 여행가는데 국적기 타기는 그렇고
어제까지 있던 표가 어디로 간건지..제주항공은 가격이 두배로 비싸지고, 자주이용하는
이스타는 표가 없네요
맛없는 기내식 먹자고 두배나 더 내고 타기엔 폭락장이네요 ㅎㅎㅎㅎ;;;;
:sob:
박항서 감독이 탔다던 비에젯이 갑자기 생각나기에 한번 어플을 깔고 찾아보니
이곳은 표가있네요:sweat_smile:
가격은 편도로 299000원 입니다.
베트남은 입국시 따로 작성하는 카드가 없습니다. 하지만 비자가 없으시다면
왕복으로 탑승권을 구입하셔야 출입국 심사시 거절 당하지 않습니다.

20180202_121604.jpg

저가항공기 치고는 조금 큰 편이네요..
아침 일찍 준비하고 갔는데 자리를 비상구 쪽에 배치해주시는 아시아나 직원님..
비에젯과 아시아나가 뭔가 제휴가 있는듯 합니다. 하지만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는 걸로봐서는
업무 제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저는 보통 제일 뒤쪽 창가를 앉습니다. 잠자기 좋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통 앞자석 부터 배치를 해주기때문에 뒷자석 가운데 자리는 탑승자가 없는 행운이 가끔 있습니다. 물론 셀프 티켓팅으로 하는경우는 예외겠지만요

20180202_160025.jpg

이런 행운이 작은 비행기에서는 비상 탈출구라도 좌석이 꽉꽉 배치되는데 조금 큰 비행기라 앞이 널널하네요 좌석도 3개가 아닌 2개이구요.. 티켓팅 해주신 아시아나 직원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싶어요:kissing_smiling_eyes:

밥은 공항에서 해결했고 5시간동안 쿨쿨 하면 될거같습니다.

체인블럭 투자하시는 분들 힘들지만 힘내세요

Sort:  

자상한 남자친구분 두신 여친분
진짜로 부럽네요.
행복하셔요.^^

네 감사합니다. 베트남 일하러가서 제가 좋다길래 냉큼잡았어요 ㅎㅎ

이제는 보쌈이라도 해서
뱅기에 실어야 겠습니다..ㅎ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이쁜사랑을 응원합니당!

네 감사합니다. 여자친구 손톱 깍았다고 화내네요 베트남은 손톰 길게 하는게 좋은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