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 SMT 백서 한글번역판 배포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drive.google.com/open?id=1DwtdbldJuWTrK4T7t_CKBgNddV9CQoq9

SMT 백서 한글번역본입니다.

한참 예전에 번역한거긴한데 스팀에 대해 잊다가 다시 들어와서

공유해봅니다.

PDF뷰어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글꼴 깨지는현상은 나눔스퀘어 폰트를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바이러스는 없으며 PDF파일 1개 총 55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글드라이브쪽에서 바로보시면 나눔스퀘어 폰트가 설치되어있어도 글꼴깨짐현상이 나타나니 유의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kimhyuckjun/kr-steem-smt JPG버전도 있습니다.

후원 ( 치킨과 커피를 위한 후원을 받고있습니다. )
BTC : 1NDGLnu5b4yNMCuSjE9inGbZAdbdiTWSY4
BCH : 1EqFfpCGYCeYUKZj9wwS17m9xPiwDHGchE
XRP : rp2diYfVtpbgEMyaoWnuaWgFCAkqCAEg28 (TAG : 1108623754)
STEEM : kimhyuckjun

Sort:  

55페이지 모두 읽긴 읽었는데, 그냥 본 것 같은 이 느낌은 아마도 제가 steemit 시작한지 하루 밖에 안 되어서이겠죠? 뭐라고 해야하나... 갑자기 막막해진 기분이ㅜㅜ

SMT 백서다보니 일반인이 모든걸받아들이기엔 힘듭니다..
전문지식이 있으면 해석이 잘 될거같더라구요

오늘 지인과 대화 중에 이 포스팅을 말했더니 관심을 갖더군요. 유용한 글이라...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우왕 감사합니다 +_+/

와 ^-^ !! 이건 꼼꼼히 읽어보고 .. 이건 스팀을 안보낼 수가 없겠네요 !!

후원은 선택사항입니다 ㅎ 보팅만 주셔도 괜찮아요
그래도 스팀주신다면 감사히받겠습니다 ^^

항상 좋은 글 올려주시고 계셨군요~ㅠㅠ
이제서야 뵙게 되었습니다~ㅎㅎㅎ

ㅎㅎ 요즘은 쉬고있습니다 ..ㅠ

와 한글백서라니 대단하시네요 :)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스티밋킹님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두고 꼼꼼이 살펴보겠습니다.

넵 리스팀 감사합니다 ^^

와 진짜 필요했던 자료인데 ..! 잘보겠습니다 풀보팅..!!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ㅎ!

고생하셨습니다 나중에 시간날 때 찬찬히 정독해봐야겠네요 :)

잘읽으세요 ㅎ

와 능력자시네... 업보팅 하고 갑니다!

능력자까진 아닌거같습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