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님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오늘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아요
제가 낚시에 빠진 이후로 매일같이 낚시채비하는법 낚시하는법 등등 유투브 동영상을 보고, 필요한 용품들 쇼핑도 하고 하느라...😭
사실 지난주말 2박3일로 캠낚을 다녀왔는데 가서도 스팀잇에 실시간으로 글을 올릴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이스팀사진 업로드가 자꾸 실패하는바람에 올리지 못했어요......흑흑
그래도 집에오면 올려야지 하고 사진을 왕창 찍어왔는데 귀차니즘에 아직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제주도 여행기도 6일중에 아직 3일밖에 올리지 못했는데...하하하하하하하핳
매일 스팀잇에 올려야지 하면서 사진만 찍어놓고 자꾸 쌓여만가요...
(사실 거의다 음식사진이지만요 😝)

오늘은 @tworld 님께서 지난번에 하신 캘리그라피 이벤트선물이 도착했는데 너무 이뻐서 인증샷을 꼭 올려야 겠더라구요!!

포장지에서 부터 정성이 느껴지죠? ㅎㅎㅎ

오 두장?? 왜 두장인가 했더니 @tworld님의 사촌동생분 덕분이더라구요 ㅎㅎㅎ
사촌동생분이 대신 배송해 주시기로 하셨는데 깜빡하고 가지고 해외로 출국하시는 바람에 하나를 더 만드셨는데 사촌동생분이 국제우편으로 보내주셔서 두개가 된거죠!! ㅎㅎ 그래서 남친이랑 하나씩 나워 갖기로 했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두개가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신기하더라구요!! 누나분이 능력자이신듯?ㅎㅎㅎㅎ

인증샷만 올리기엔 먼가 심심하니까 오늘 배달시켜먹은 피나치공으로 스티미안분들의 식욕을 자극해야겠어요 ㅋㅋㅋㅋ

피자나라 🍕

치킨공주🍗

다들 굿밤되세요🙋

Sort:  

여자분이 낚시에 대한 취미가 있으시다니 좀 새롭네요.

전 살며 두번 낚시 갔었는데 너무 재미 없어서 다시는 안간답니다.
깊이 알면 사랑하게 되고 사랑하게 되면 보이는것이 전과 같지 않다하던데
전 알려는 노력도 안한것이겠죠?^^

ㅎㅎ저도낚시 시작한지 얼만안됬어요.
아직고기를 잘못잡아서 엄청재밌는건 아니지만 남친이 워낙좋아라해서 저도 좋아하려고 노력중입니당ㅎㅎㅎ

우와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이뻐 보이네요...

남자로 살기 힘든 세상 남친에게 후회 없이 잘 해 주세요.^^

마음에 드셨다니 ^^ 감사합니다 !!!
글귀에 쓰신것처럼. 조급해 하지 마시고 ! 항상 행복하세요 ^^

제가 감사하죠!!ㅎㅎㅎㅎ 마음이조급해질때마다 보면 여유로워지는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합니다...띠로리...
켈리 너무 부럽습니다!!!! ㅋㅋㅋ

ㅎㅎㅎ 남은치킨은 다음날치킨마요를 해먹었다지요
켈리 짱이뻐요ㅎㅎㅎ

정말 예쁘네요!!^^
잘 지내고 계셨군요~ 궁금했어요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놀러다니고하느라 정신이없네요ㅠ 나름 욜로를 즐기는중입니다ㅎㅎㅎ

캘리도 너무 예쁘고 이 시간에 보는 피자와 치킨 사진도.. 윽...
좋은 밤 되세요.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야식으로먹는 피자치킨은 사랑이죠😀

에고 너무 늦게 먹을것에 반해, 멋진 작품을 뒤로 했네요. ㅎㅎ 다시 보고 갈께요~^^

ㅎㅎㅎ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시보니까 피자가 또먹고싶네요ㅠ흑

낚시 궁금해요! 후기 올려주실거죠? 그나저나 피자와 치킨은 언제봐도 아름답네여! ㅎㅎ

낚시 올려야하는데 밀린포스팅이 넘나많은것...ㅎㅎ 오늘또 낚시가요!!이번엔2박4일예정!! 꺅

낚시에 빠져셨군요 ㅎㅎ
맞아요.. 저도 폰으로

폰으로 올리기가 은근힘들죠?ㅠㅠ

오랜만에 쓰셨군요 ㅎㅎㅎ 낚시에 빠지셨다니 쉽지않은데 ㅎㅎㅎ

ㅎㅎ뭐사실 아직빠졌다기보단 빠지려고 노력중이예요ㅎㅎㅎㅎ 남친이 하두좋아라하니까 같이하려구요!!^^

오랜만에 글을 뵙는거 같아요..
낚시에 빠지셨군요 >_< 날이 좋아 낚시하기도 딱인거 같아요..
낚시 사진도 많이 올려주세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ㅋㅋㅋㅋ 이름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ㅋㅋ

피나치공은 사랑입니다ㅎㅎㅎㅎ
노느라정신이없어서 글도잘못올렸네요ㅠㅎㅎ
오늘도 낚시갑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31.21
ETH 3278.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