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제주도 여행 1일차-1 '한담해암산책로 → 숙소도착(모슬포호텔) → 마라도잠수함 → 고등어회 → 흑돼지삼겹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지난 8/14~ 8/20일 동안 6박7일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3박 4일 일정으로 출발했지만 제주도에 도착하니 하고싶은것, 가고싶은곳, 먹고싶은 음식들이 너무 많은데 3박4일로는 도저히 안될것 같아 즉흥적으로 일정을 변경했어요!! ㅎㅎ
저는 아빠가 일때문에 제주도에 계신덕분에 많이 지원을 해주셔서 비록현재 백수이지만 여유롭게 즐기다 올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놀고 싶은 마음에 대구에서 6:2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예매했어요
그 덕분에 혹시라도 비행기를 놓칠까봐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고 비행기를 타러 갔습니다....😂
정말 피곤해 죽겠더라구요 ㅎㅎㅎ
제주도에 도착해서 미리 예약한 렌트카를 받으러 가기 위해 렌트카 셔틀버스 타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제주도는 렌트카를 대부분 빌리시기 때문에 공항에 렌트업체 셔틀버스들이 오는 정류장이 따로 있더라구요
KakaoTalk_20170820_210758064.jpg
제주도 도착 기념샷을 찍으며 들뜬마음으로 기다렸어요.
(하지만 말안하면 아무도 제주도인줄 모를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70820_210800266.jpg
남친이랑도 한컷!! 사실 무수히 많이 찍었어요.........ㅎㅎㅎㅎ

렌트카업체에 도착해서 차를 받고 아빠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저희가 여행을 가기전 아빠가 미리 미라도 잠수함을 예약해 놓았더라구요!!ㅎㅎ
잠수함은 적어도 하루전날 미리 예약을 해야하고 결제는 당일날 현장에가서 하도록 되어 있어요.
저희는 12:20분 잠수함이 예약되어 있어서 시간이 좀 남더라구요.

그래서 효리네 민박에 나왔던 한담해안산책로를 들리기로 했어요.

3.jpg
도착해서 또 기념샷을 찍었지만..................역시 어딘지 말안하면 아무도 모를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벌써부터 피곤함이 묻어나고 있네요........😭)

KakaoTalk_20170820_210911029.jpg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런지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던것처럼 이쁘진 않더라구요 ㅠㅠ
(사진은 너무 우울하게 나와서 색보정을 좀 했어요 ㅎㅎ)

KakaoTalk_20170820_210936818.jpg
'양식장'이라는 표지판이 있길래 가서 살펴봤는데 무슨 양식장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산책로 구경을 대충 끝마치고 아빠가 예약해놓은 모슬포 호텔로 향했어요.
저희는 6박을 모두 모슬포 호텔에서 했어요
모슬포호텔은 서부쪽에 위치한 모슬포항과 바로 근접한 위치에 있는데요, 주변에는 고등어회로 유명한 '미영이네' 와 '감귤호떡' '마라도유람선 선착장' '마라도잠수함 타는곳' '산방산' 등이 있고 인근해변으로는 협재, 금능,화순 등이 있어요!!
숙박비용은 1박에 50,000원인데 시설이 꽤 좋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좀더 할인받고 할수 있는것 같아요)

DSC03558.JPG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1,2,3동이 있는데 저희는 1동에서 묵었어요

DSC03559.JPG
트윈베드룸이구요

DSC03561.JPG
화장실도 깨끗하고

DSC03563.JPG
작은 베란다도 있어요

숙소에 짐을 대충 풀고 잠수함을 타러 갔어요
잠수함 비용은 성인 56,000원인데요 네이버를 이용하시면 39,000원에 예약하실수 있어요!

승선시간이 되기까지 시간이 조금남아서 잠수함 타는곳 앞에있는 식당에 가서 전복 물회를 먹었는데.....맛없었어요 ..ㅎㅎ

2.JPG
잠수함 승선시간을 기다리면서 아빠랑도사진을 찍었어요!!
아빠랑은 사진을 정말 오랜만에 찍은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전 남이 사진을 찍어주면 웃어도 항상 화난표정처럼 나오는데 아빠는 어쩜 저렇게 자연스럽게 잘웃는지 부러워요 ㅠㅠ)

DSC03475.JPG
승선시간이 다가와서 잠수합을 타러 출발~

DSC03476.JPG
바로 잠수함을 타는게 아니라 사진에 보이는 노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야 해요

DSC03478.JPG
배를 타고 가다보면

DSC03484.JPG
잠수함을 둘러싸고 있는 또다른 배???도크??가 나와요 ㅎㅎ 저곳으로 옮겨 탄 뒤에

DSC03485.JPG
중간에 보이는 잠수함으로 탐승합니다!! ㅎㅎ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야 하기때문에 짧은치마는 되도록 피하시는게 좋아요!!

DSC03493.JPG
잠수함 내부에는 자리마다 조그만 모니터가 있어서 잠수함 위를 볼수 있게 되어있어요.

DSC03494.JPG
모니터를 통해서 잠수함이 물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볼수 있더라구요 ㅎㅎ

DSC03499.JPG
잠수함이 물속으로 완전히 다 들어가고 나면 다이버 분께서 물고기들을 데려와서 보여 주시더라구요

DSC03501.JPG
다이버 분과 함께 나타난 물고기떼...........

DSC03502.JPG
물고기 구경을 좀 하고 있으면, 해초들이 있는곳으로 이동해요

DSC03514.JPG
형형색색의 해초들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DSC03508.JPG
해초 주변으로도 많은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DSC03519.JPG
어딘가 무섭게 생긴 검은 물고기도 있구요

DSC03517.JPG
다이버 분께서 가오리도 잡아오셔서 잠수함 창문마다 잡고 보여주세요

DSC03532.JPG
잠수함 투어를 마치고 나면 바로 앞에있는사진관에서 잠수함을 타기전찍어주시는 인증샷이 붙어있는 해저탐험 증명서를 무료로 받아올 수 있어요.ㅎㅎ

애기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성인분들도 잠수함을 한번도 안타보신분은 한번쯤은 경험삼아 타보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저나 남친은 이번이 처음 타보는 거라 꽤 신선한 경험이 되었어요!!

  • 1일차 일정을 한번에 다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나머지는 다음포스팅에 올리도록 할게요 !!^^
Sort:  

우와 잠수함^^
무서버서 못 타봤어요

ㅎㅎㅎ 막상타보면 또 하나도 안무서우실지도????ㅎㅎㅎㅎ 그냥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예요 ㅋㅋㅋㅋ 막 우와 하면서 신기해야고 ㅎㅎㅎ

침대위에 자유롭게 누워계시는 남친분 ㅋㅋㅋㅋㅋㅋㅋ재밌으세요 ㅋㅋㅋ잠수함 타보고 싶었는데....우와...가오리 무섭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보면 행복하게 웃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눈엔 귀여워쥬금 ㅎㅎㅎ 가오리 굉장히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 무섭게 생겼다고 하시기 또 무서워보이기도하고....ㅎㅎㅎㅎ

숙소가 가격도 저렴한데 너무 괜찮아보이네요. 제주 여행가게되면 이용해봐야겠어요ㅎ잠수함은 좀 무섭;;;ㅋ

숙소정말 가성비 짱이예요!! ㅎㅎㅎㅎ 인터넷 예약하면 4만원초반으로도 할수 있더라구요!!

우와~ 엄청 즐거워 보입니다.. 서울에는 비가 엄청 내리는데, 다행이 사진속 제주는 비오는 날씨는 아닌듯 해서, 다행입니다~ 구름은 많아 보이지만 말이죠~

날씨야 어떻든~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길 기원합니다~!

ㅎㅎㅎㅎ @skt1님 저의 여행은 끝이 났답니다 ㅠㅠ
여행중에는 함께간 남자친구 옆에서 휴대폰만 잡고있을수 없어서 이제야 후기를 하나씩 올리고 있어요~!! ㅎㅎㅎ
다음 후기도 꼭 보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제주도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저도 여름 제주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겨울에도 너무 좋았어서 ㅎㅎ

겨울제주도도 멋질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는 다음번엔 겨울에 가봐야 겠는데요?? ㅎㅎㅎㅎ

아~자세한 포스팅 재미있게잘봤네요^^ 아버님 넘 멋지시네요~~남친은 귀여워요ㅎㅎ kimhyeran님은 미인이네요^^

어머낫 ㅎㅎㅎㅎ 칭찬감사합니다 @khj1225님^^

여행은 항상 즐거운것 같아요

네 벤티님 ㅎㅎㅎ 여행중에 많이 싸우기도 하지만 항상 즐거운 시간들이였다고 기억되더라구요!!^^

제주도 여행, 올해 저도 계획하고 있는데 한번 다녀와야 할것 같네요! 남자친구분이랑 참 보기 좋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제주도를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때 단체로 간것말고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볼것도많고 할것도많고 먹을건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 좋은 여행되기실 바랍니다!^^

우와~ 잠수함 저도 한번도 안 타봤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재밌을것 같네요!! 다음에 제주도 여행가서 꼭 타봐야겠어요^^
계속되는 제주도 여행기 기대됩니다:)

잠수함은 @greengreen님 딸아이가 굉장히 좋아할것 같아요!! ㅎㅎ
다음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 ^^

와우 잠수함 타고 여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셨겠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네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ㅎ 잠수함 첨타봤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아쿠아리움에서 보던것과는 또다른 느낌?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