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갔던 스팀달러(SBD) 드디어돌아왔네요ㅎㅎ

in #kr7 years ago

폴로닉스에 스달 보냈다가 증발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물론 애타게 기다렸는데요ㅎㅎ
티켓에 댓글?을 또 달아서 그런가 오늘보니 들어와있네요ㅎㅎ 다른분들도 확인해보세요!😀

Sort:  

ㅎㅎ들어와서 정말 다행이네요!!

네 정말 목빠지게기다렸어요ㅠㅎㅎㅎ

너무 늦게반영해준 니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

스팀달러값다떨어지니까 보내주네요ㅠㅠ

다행입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ㅠ ㅎㅎㅎ 가격이 다 떨어지니 들어오는 바람에 판매타이밍을 기다려야겠어요 ㅠㅠ

다행이네요! 폴로닉스! 사람속썩이는군요...ㅎ

그러게요!! ㅠㅠ 가장 큰 거래소가ㅎ이런일로 속썩일줄이야...ㅎㅎㅎ

아~~ 정말 다행입니다^^ 기분좋게 주말 시작할 수 있으시게 되었네요~~ kimhyeran님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활기찬 주말 보냇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다음주도 쭉~~ 활기차게 한주 보내시길 바래요.

✈ 저도 폴로에 보낸 스팀달러가 거의 2주일 만에 돌아왔죠 ㅎㅎ 찾으신거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들 애타셨을거 같아요 ㅠㅠ ㅎㅎ

글 읽자마자 확인해보니 저도 들어왔네요 !! ㅎㅎㅎ

ㅎㅎ 다들 들어오신거 같아요이제!! 다행이네요 ^^

ㅠㅠ 이거 저 조정하고 하는거 전혀 모르겠네요 고수 란님 월렛에서 지정하는게 잇나요?

고수라니요....ㅎㅎㅎㅎ 어떤걸 조정하시는걸 말씀하시는거죠????

다행이네요. 애초에 증발한 이유는 뭐였나요?

폴로에 스팀이랑 스달지갑이 무슨이유인지 문제가 생겨서 입출금이 막혔다가 풀려서 많은 분들이 폴로로 입금을 했는데 입금처리는 안되고 다시 막혀버렸어요 ㅠㅠ 그리고 한 사오일전??쯤다 시 풀렸는데 계속 입금처리가 안되다가 어제보니 들어왔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들어왔어요!! ㅎㅎㅎ가격 폭락하니 들어오는 것 같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