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님의 정성가득 수제과일청 도착!!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


오늘도 백수인 저는 늦잠을 자다 택배오는 소리에 잠을깻어요
택배올게 없는데??
받아보니 커다란 자주색박스가? 로미님이 보내신거였어요!!ㅎㅎㅎ
전에 로미님 이벤트에 당첨됬는데 소식이 없길래 베트남다녀오시느라 깜빡하셨나보다 하고 사실 기대도 안하고 있었어요ㅎㅎ
그런데 갑자기 뙇!!!!!!
이렇게 기쁠수가ㅎㅎㅎㅎㅎ

image
정말 정신없이 포장을 뜯었어요

image
포장을 어찌나 꼼꼼히 하셨는지 감동😀

image
티슈를 한통은 쓰신듯한...ㅎㅎㅎㅎㅎ

열심히 포장을 헤치고나니
image
먹을게 이렇게 이뻐도 되나요?ㅎㅎㅎㅎ

image
맛이엄청궁금해한데 탄산수도 사이다도 없어서 물에바로태웠어요ㅎㅎ
인증은 역시 스팀잇보틀!!

image
비주얼은 말할것도 없고, 맛은 정말 판매하는걸 사서보내주셨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ㅎㅎㅎ @romi님 완전사랑해요😍😍😍ㅎㅎㅎㅎ
탄산수도 사서 꼭 태워먹어봐야겠어요!!!

요즘 하락장으로인해 심란했는데 스팀잇은 역시 사랑이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진짜 부럽다...ㅠㅠ
자몽청인가요?? 자몽에이드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부럽네요.
저도 신청했는데 떨어져서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 하고 가요ㅠㅠ ㅋㅋㅋㅋㅋ

와~ 정말 사랑맞네요...^^

로미님 정말 천사시네요 !! 과일청 색이 너무 곱네요.. 보기도 예쁘고 맛도 좋겠습니다.

혜란님에게도 로미님의 손길이 도착했군요 ^^ 와~~~병까지도 이쁘네요'' 로미님을 닮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잇게 드세요!!!

로미님처럼 앙증맞고 귀여운 수제청입니다. ^_^

스티밋 보틀이 인상적이네요 ㅋ

우와~~~ 정성이 가득 들어가있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혜란님 정말 부러워요!!!~~ ^^ 로미님~~엄지척!!!

우아..수제청 색이 정말 예뻐요><!!

아 택배오는 소리에 잠깻다는게 왤케 웃기죸ㅋㅋㅋㅋ '배송요청사항 : 문앞에 놓고 문자주세요' 가 습관이 된 1인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