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꼰대선언이라니,, 이제는 세력별로 갈라져서 보팅풀로 담합하여 각자 노는게 답이다

in #kr7 years ago

그러게요 본인들도 언제가는 현금화하기위해서 스팀의가치가높아지길기다리는거 아닌가?
그냥 그현금화하는 타이밍의 차이일 뿐인데...
나중에 스팀이많이올라도 계속영원히 스팀으로 가지고계실건가? 그때되서 파워다운하고 팔면 그땐 그들도 배신자가되는거겠네요

Sort:  

와 댓글이이렇게나많이........저 재취업을위해 연수들으러다니고 공부하느라 잘못했어요ㅠㅠ 그래도눈팅은가끔한답니다.. ㅎㅎㅎ요즘 백수생활좀하다보니 돈쓸곳은많고 돈나올곳도없고해서 파워다운중인데... 저런글을보니 댓글을달게됬네요ㅎㅎㅎ

@kimhyeran님 오랜만이네요. 스팀잇 그만두신줄 알았는데 다시보니 반갑습니다ㅋ

한동안 소식이 없으시더니 살아계셨군요. ^^

혜란님 반가워요~ 잘 지내시죠?

떠나신줄 알았는데 오랜만입니다

안녕하세요 @kimhyeran 님~~ 아이고 너무 반가워서 여기에서 인사를 하네요 ㅎㅎ
잘 지내셨지요?? 별일 없으시면 자주 뵙고 싶습니다~~~

혜란님!!!! 완전 반갑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뵙습니다 ㅎㅎ 다시 뵈니 정말 반갑네요

너무 반가운 얼굴이네요

앗 저도 인사남기고 갑니다. 오랜만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