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oy Cooking] 기본 칼썰기와 퓨전 페스토파스타!^^

in #kr7 years ago

와 로이최님 칼질하는 솜씨가 ㅋㅋㅋㅋ 경력이 느껴지네요 ㅎㅎ 얼른 남친 보여줘야겠어요!! 내일 오백일인데 기념으로 만들어달라고 졸라보려구요!!

Sort:  

남친님이 내일 저 찾으러오시는거아니예요?ㅋㅋㅋ 여친에게 괜한거 보여줘서 날 힘들게 하냐면서요~ ㅎㅎ
남친님이 더 좋은 이벤트 준비해 두셨겠죠~ 기달려보세요^-^ 포스팅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제남친은 제가 잘알아요.....^^ 아무것도 없답니다.ㅎㅎㅎ 이번주부터 퇴사하고 공부를 하거든요 ㅠㅠ 파스타라도 해주면 감지덕지 ㅋㅋㅋ

허헛... 다들 상황에따라 변할수밖에없으니 사랑파워로 이겨내세요^~^

네 감사합니당 ㅎㅎㅎ남친이 공부 열심히해서 성공하면 전 집에서 놀고먹는 망나니가 될거예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