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홀홀단신 뉴비를 위한 후견인제도 어떨까요?

in #kr7 years ago

저도 @assali님의 말씀에 좀 공감되는 부분이 있긴하시만 @greenjuice님의 의견도 좋은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만 제가 걱정되는 부분은 멘토를 구하지못한 뉴비에 대한 역차별 발생가능성과 멘토의 능력(스팀파워나 지식등)에 따른 지원 격차를 어떻게 극복할것인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

Sort:  

미처 생각못했네요. 분명 역차별이 발생할것이고, 멘토를 여럿두기 눈치보일테니 모두 스파 높은 멘토에만 매달리려고 하는 현상들도 있겠고...세밀한 부분까지 살펴봐야하겠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프사가 없어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