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육회물회!! 드셔보셨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오늘도 먹스팀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ㅎ
요즘 제 일상이 먹는게 대부분을 차지하다보니 의도치않게 자꾸 먹스팀만쓰게 되네요ㅎㅎ
제가 어제 부산을 다녀왔다고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부산에서 돌아온 저를 마중나온 남자친구와 둘이 밥을먹으러 갔었어...야 했는데!
엄마가 마침 근처에 있다고 해서 부모님과 남친 언니 모두함께 남친가 가려고 했던 식당에 가게되었어요ㅋㅋㅋㅋ
원래 남친이랑 둘이가면 제가 쏘기로 했던건데 엄마가 함께밥을 먹자길래 올레! 돈굳었다!!😆👍를 외치며 갔습니다ㅎㅎ

저희가 간 식당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유쾌한 뭉티기라는 곳입니다.
일단 다섯명이니까 오인분을 시키자며 3인세트(뭉티기+육회물회+한우초밥)과 육회물회 2개를 시켰어요
image
뭉티기 먼저 나오구요!!
반갑다 또 만났구나ㅎㅎㅎㅎ

image
제인생 첫번째 육회물회 등장!!!

image
한우초밥까지! 초밥은 생고기로 가져와서 옆테이블에서 토치로 구워주셨어요ㅎㅎ

image
따로시킨 육회물회(12,000원)까지 다 나오고나서 물회에 소면을 말아 쉐낏쉐낏!! 맛있게 먹어줍니다ㅎㅎ

그런데...이걸로 배가찰리가 없죠? (다 그런거겠죠?😄)

image
보기보다 엄청 쫀득하고 맛있었던 한우초밥을 곱배기(12개,16,000원)로 추가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세트에들어있는 초밥은 일반(8개,12,000원)이예요.

그래도 배가 안차네요...
image
추가로 주문한 육회비빔밥(10,000원) 두개와 야채비빔밥(3,000원)이 나왔어요😍

image
야채비빔밥은 육회비빔밥에 반씩넣어서 같이 섞어줍니다 쉐낏쉐낏!
여기까지먹고나니 배가좀 차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누군가 갑자기 물회에는 밥을 말아먹어야하는데 라는 말을 하네요? 네...공기밥을 하나시킵니다ㅋㅋㅋㅋㅋㅋ
image
음 이맛이지...ㅎㅎ 그런데 갑지기 등장한 소주잔 보이시나요?ㅎㅎ
엄마가 갑자기 소주도 한잔하자며.....운전할사람들 빼고 엄마,언니,저만 한잔씩 하기로하고 소주를시켰어요😆

그런데 이제 안주가 없는데....?
image
개불을 한접시 시켰어요...ㅎㅎ 개불😋
괴로워 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두병만 간단히 마시고 나왔네요ㅎㅎ

요즘따라 생으로된 음식을 너무자주먹는 느낌인데........행복하네요ㅎㅎ

맛있게 보셨나요?ㅎㅎㅎ 맛있어 보이신다면

보팅&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육회 물회요? 대박이네요...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greenjuice님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진짜 어마어마한 먹방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왔다가 배만 불러가는듯 하네요.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정말 어마어마한 배를 가졌거든요 ㅠㅠ

뭐가 자꾸추가가 ㅎㅎㅎ
한우 초밥이 자꾸 눈에 밟힙니다.-ㅅ- 그리고 비빔밥도

저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계속 들어가는 배를 가졌습니다 ㅎㅎㅎㅎㅎ

여기 고요남하고 메뉴나 컨셉이 비슷한거같네요 거기도 육회물회 진짜 맛있거든요ㅎㅎ

오 다음엔 고요남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페북에서 많이 보긴했는데 한번도 못가봤거든요 ㅠ ㅎㅎㅎ

와 전부 제가 좋아하는 것이네요 ! 이 시간에 완전 식욕 자극 ㅠㅠ

현정님도 저랑 입맛이 비슷하신가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육회물회 상상만해도 맛있겠네요~

상상처럼 맛있습니다~!!ㅎㅎㅎ👍

알면서도 맨날 당하는 혜란님표 먹스팀...ㅠㅠ

ㅎㅎㅎㅎ 제 먹스팀 단골손님 이시네요!!얄루~😆

아랫동네에만 있는건가 ㅋㅋ 이거 맛있죠 할라고 들어왔는데...첨 보신다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ㅎㅎ 저도사실첨먹어봤어요!!ㅎㅎ 횩횩님은 드셔보셨나봐요!!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