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금요일밤엔 역시 먹스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라니ㅎㅎㅎ 시간이 지혼자 막가네요ㅋㅋㅋㅋ
좀 있으면 저의 최애프로그래 쇼미더머니가 할시간입니다!!

쇼미더머니를 보기전 준비해야 할게있죠?ㅎㅎ

바로 치킨&피자😆😆😆😆
주문을 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전화를합니다.
어여쁜 치즈쉬림프피자공주님과
까맣게 그을린 탄두리치킨왕자님이도착했네요ㅋㅋㅋㅋㅋㅋ
image

음🐷
image

음음🐷🐷
image

전 이만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Sort:  

가지마요. 탄두리 치킨 나주고 가요 ㅠㅠㅠㅠ

ㅎㅎㅎㅎ 제 뱃속에 잘 넣어두고 왔습니다 ^^

하악.. 이시간에 이런 먹스팀이라니...
테러입니다 ㅜㅜ

오늘도 테러 준비중입니다!! ㅎㅎㅎㅎ 기대하세요 ^^

두..두렵습니다.ㄷㄷㄷ
살살 부탁 드려요

설마 그걸 혼자...?

에이~ ㅋㅋㅋ 설마요 ㅠㅠ 두명이서 먹었습니다 ^^ ㅎㅎㅎㅎㅎ

그... 그러셨겠죠?(아직 의심을 거두지 않은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조금남겼다는...😅
(제발 둘이먹은걸로 넘어가주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와ㅣ....ㅇ........키보드에 침 흘릴뻔했습니다~~ㅋㅋ

역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국민 야식!!!

야밤에 이러시기 있긔?없긔...
저도 치킨시키러 갑니다.....
괜히 봤어...ㅠㅠ

치킨시키러 가셨으면 잘보신겁니다 ㅎㅎㅎㅎㅎㅎ

불타는 닭피자 금요일!!!
맥주도 어디 있을 거 같은데요!?

쉿 ㅎㅎㅎㅎㅎ @zorba 님 비밀입니닷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ㅋ 부러워요

@huluhulu423 님도 어서 맛있는걸 시켜드세요!! 오늘은 불토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피나치공 가끔 시켜먹는데
가격대비 최고의 브랜드죠 ㅋㅋㅋ

역시 @torypapa님 뭘좀아시는군요 ㅎㅎㅎ
저희는 피자와 치킨중 결정을 하지못할때 피나치공에서 그냥 둘다 시켜버립니다 ㅎㅎㅎㅎ

..... 잔인하십니다. 전 맥주도 마실래요 ㅠㅠ

아닙니다 이건 다 스티미안 분들 치맥할 핑계거리를 만들어드리기 위한 작전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