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부장님과 남친과 대패랑새우랑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어제는 회사를 마치고 저희부서 부장님과 제 남친과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ㅎㅎ
이상한 조합이죠? ㅎㅎ

남자친구가 회사가 있는 동네에 살고 있어서 제가 회사분들과 회식을 할 때 자주왔었거든요 ^^
그 인연으로 저희부서에 4달정도 근무를 하기도 했구요!!
지금은 하고싶은 공부가 생겨 회사를 관두고 이사도 간 상태지만요...ㅎㅎㅎ

그래서 오랫만에 모일겸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부장님동네 맛집 갈매기학교를 가기로 했어요!!

갈매기 학교는 이름처럼 갈매기살을 주요메뉴로 하는 곳인데요,
제가 먹고싶은건 따로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바로 대패랑 새우랑!!
(갈매기살은 도착하자마자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갈매기 살도 맛있어요!!)

비주얼 부터 아주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참고로 대구 다사점(본점)에 가시면 알바를 몇년동안 하고 계신 이쁘고 털털하고 귀여운 우즈벡 여성분을 보실수 있습니다.ㅎㅎㅎ
계명대학교에서 공부를 하고있는 학생분이시라는데 제남친 입 찢어지네요 ^^
(귀까지 찢어버리고 싶네요 ^^)

부장님께서 열심히 굽고.....

먹는방법 전수해주십니다.....ㅋㅋㅋㅋ
(원래는 직원분들이 설명해 주시는데 부장님은 단골이라 부장님이 설명해 주시라며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양파장에 와사비를 풀고 양파장에 새우를 푹담군후 위에 양파를 듬뿍쌓아서꼬리를 손으로 잡고 먹여야한다고 하시네요ㅎㅎ

맛은 정말 보시는데로 맛있어요!! ㅎㅎ
제 남친은 예전에 장기동에 있는 체인점에 갔었는데 여기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제가 간곳은 대구 다사점이구요 본점입니다 ^^ 다사역에서 1분거리!!
대구 시내에도 있는데 그곳은 다사점과 사장님이 같은분이래요

다른 체인점들도 몇 군데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

아 그리고 저녁에는 쉬는 시간이라고 해서 제비뽑기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일등에 당첨되면 1만원 할인!!
저희는 5등당첨....꽝입니다....청양고추를 줍니다....
하지만 그 고추를 먹고(부장님께서^^;;) 음료수를 받을수 있었어요!! ㅎㅎ

상호 : 갈매기 학교
메뉴 : 생갈매기_8000원
대패새우_9000원
껍데기_5000원

특이사항 : 송이버섯 콘치즈 무한리필!!
교련복을 입은 직원들
쉬는시간 제비뽑기이벤트
대구 여러곳, 부산 서면 체인점 있음

Sort:  

남친 표정이 ㅋㅋㅋㅋ

ㅋㅋㅋ저표정 정말진심으로 좋아하는거 맞죠?

good post thank you for sharing i have upvote and follow you please upvote me thank you

대구에 갈일이생겼군요 ㅋㅋㅋ 대패새우 요즘 박수홍씨가 홈쇼핑판매하더라고요(^^)(^^)

홈쇼핑에두요? 몰랐던사실이네요!!ㅎㅎ 일년전부터 가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봤어요ㅎㅎㅎ

아이디어가 진짜 좋네요 ㅋㅋ 서울엔 없나용? ㅠㅠ

서울엔 체인점이없네요ㅠㅠ 그래도 서울엔 대패새우를 파는 다른식당이 있을듯한 예감이 드는데요?ㅎㅎㅎ서울은 서울이니까!😉

와우 정말 새로운 맛집들이 계속 나오는군요. 신기한 조합인데 땡기네요 ㅎㅎ

ㅎㅎ 맛있습니당 새우가 오동통😆 버섯이랑 치즈는 떨어질때쯤되면 알아서 계속 가져다주시는데 버섯도 굿입니다!ㅎㅎ

네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 주말 잼있게 보내세요~~

네 정말맛있었어요!!ㅎㅎ @kimsyngmin 님도 즐거운주말되세요~😄

네 감사합니당~~

아이디어가 진짜 좋네요 ㅋㅋ 서울엔 없나용? ㅠㅠ

복붙하지 마세요 ^^

와 맛있겠네요 이번주에 꼭 가보겠습니다.

대구에 사시나봐요!!ㅎㅎㅎ 혹시 다사점 가시면 저희부장님보실수도 ....머리크고 키큰분보시면 저희부장님.....😆

대패 새우 맛있어보이는데.... @kimhyeran 님이 귀까지 찢.... 무섭습니다 ㅎㄷㄷ

ㅋㅋㅋㅋㅋㅋ남친 얼굴까지 시뻘게 졌었어요!!!😂😂😂

저도 어제 오도리먹었는데..ㅎㅎ 이것도맛나보이네요

스파임대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오도리란말을 첨들어봐서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왔어요ㅎㅎㅎ 오도리새우ㅋㅋㅋㅋㅋ요즘 새우철인가요?😀

대패새우란게 있군요
간단해보이니 담에 한번 해먹어봐야겠습니다

해먹는건 생각을 못해봤는데 정말해먹어도 되겠네요!!ㅎㅎㅎ 양념을 잘만들어야겠어요 간장에와사비넣고 양파듬뿍😆😆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