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ICO 투자 SONM (투자방법)

in #kr7 years ago

오늘 새벽 ico를 시작한 Sonm!
저도 조금 투자를 해봤어요

사실 sonm에 대해서는 많이알아보지 못했어요...😂
인기가많아 금방 마감될까봐 맘이급해서...
그래도 조금 알아본 바로는 개인컴퓨터,노트북등을 연결해 분권화된 슈퍼컴퓨터처럼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것 같더리라구요 그사용로로 지불하는것이 sonm의 코인인 snm!!

이번글에는 sonm투자방법에 대해 설명해 보려고해요.
아마 다른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들도 방법이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먼저 sonm ico페이지에 접속!
image
아래로 내려보면
image
총 발행량은 331360000SNM
1ETH=2824SNM이네요.

더아래로 내리면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창이나와요
image

여러가지 코인들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더리움 선택!
image
약관동의 창을 확인해주고 나면 이더리움 지갑주소를 입력하는 창이나와요
image
빨간 네모표시된 곳에 이더리움 지갑주소를 입력!
저는 마이이더웰렛을 사용했어요!
image
주소를 입력하고 나면 사진과 같이 이더를 입금할 주소가 나타나요
그럼 주소를 복사해서 마이이더웰렛으로 다시와서
image
주소를 넣어주고 구매하고싶은만큼 이더를 적은뒤 전송을 눌러주면 끝!

저는 0.8ETH를 투자했어요 🙈

이제 SNM코인이 잘 구매됬나 확인해봐야겠죠
image
마이이더월렛의 Add custom token 버튼은 누르고
image
사진처럼 입력해주면 SNM코인이 들어와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2315.68SNM이 들어왔네요!!

그럼 HITBTC거래소에 가서 시세를 확인해볼까요
실제로 거래는 안되는것 같고 재미로 보는거랍니다😀
image
1SNM당 0.44ETH.... 엄청나네요ㅎㅎ 벌써부자가 된 느낌!
이 가격에 팔수있다면 지금당장 다 팔아버리고 싶네요ㅎ
(실제거래량은 1비트도 안되서 판매를 걸어놓아도 팔리지 않을거예요)

상장 후 복덩이가 되길 기대합니다🐷🐷

Sort:  

전 골렘에 좀 투자한 중이라 비교적 같은 코인은 일단 패스 할렵니다.
소개 잘보았습니다. @kimhyeran님 성투 하세요.

네!! 성공적인 투자였길.... ㅎㅎㅎ

저도 언능 코인공부해서 참여하고프네요@3@

파니님두 어서 하나 참여해보세요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 ico관심 가지는 분들 정말 많네요 ~~
최근은 이더 묵혀 놓고 스팀에 좀 넣어놓고 띵가띵가 중인데 이야기들이 많아서 자꾸 눈이 가네요. ^^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아무래도 코인이 뜨고있다보니 가능성있는 코인에 미리미리 투자하려는 분들이 많아지는것 같아요~^^

옛날에 참가할려다가 자금이 없어서 안했는데. 소액이라도 해봐야겠네요 ㅎ
근데 설명서 보면 가스 리밋을 65000 맞춰야하나보네요

가스리밋은 0.08이더를 적으니까 자동으로 입력되더라구요~ ㅎㅎ 잘몰라서 그냥 그대로 송급했어요 ㅠ ㅎㅎ

@kimhyeran님 정말대단하십니다👍👍^^
저두 혜란님처럼 자유롭게 거래할수있도록 많이공부해야겠습니다^^

대단하긴요 ㅎㅎㅎ 저도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앞으로 서로 공유하면서 많이 공부해요!!!

우왕 감사합니당 한수 배워가용 ~~

배운다니 부끄럽네요 ㅎㅎㅎㅎ

헉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전 sonm의 존재와 컨셉 자체를 이제서야 알게 됐네요 ㅜ

ㅎㅎ 아직 다른코인도 많으니까 좋은코인 알아보시고 투자해보세요~^^

코인에 꽤 관심이 많으시군요^^저는 리플에 맨날 속고있는 사람입니다 ㅎㅎㅎ

저도 리플에 속아서 손절했던 경험이 ㅠㅠ ㅎㅎㅎ

상세한 안내 감사합니다! 팔로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했어요~ 자주보러 와주세요 ^^

저도 ico해야될텐데

앞으로도 투자할ico들이 계속 나오고 있으니 한번도전해보세요!
저는 앞으로도 조금씩계속 투자할계획이예요😉

eos랑 staus 엿나 여기서 언급많이되는거 좀 접근해보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