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500명 기념 이벤트 결과 발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제가 일주일 전에 열었던 팔로워 500명 기념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문제는

스팀파워 UP을 위해 Bittrex에 비축해놓은 STEEM은 몇개???
(단, 소숫점은 없는걸로 치고 하겠습니다!! ㅎㅎ 예를들어 10.78개 있다면 10개 있는걸로!!)

상품은

1.정확히 맞추시는 분에게 10SBD + 지난번에 제가 제작했던 팔찌 (검정,흰색) 보내드립니다.
2.정확이 맞추시는 분이 없을 시 가장 근사치로 맞추시는 분에게 5SBD+팔찌 보내드립니다.
3.백의자리 숫자를 맞춰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1SBD씩 보내드립니다.

였는데요
정답을 공개합니다!!!
이벤트!!.png

정답은 111개 이구요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1. 정확하게 맞추신분은 없었구요.........(예상된 결과 인가요???😂)

  2. 가장 근접한 답을 적어 주신분은 107.8 개를 써주신 제가 굉장히 좋아라 하는 @sochul 님 이십니다!! 짝짝짝!!!

  3. 100대 답을 적어 주신분은 음........................@sochul님 밖에 없습니다..............하하하핳.... 다들 너무 큰 숫자들을 적어주셨네요 ㅠㅠ 저는 백조랍니다...........

그럼 @sochul님에게 5sbd와 팔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철님 스팀챗 kimhyeran으로 주소/연락처 부탁드려요~~

팔로워 1000달성시에는 꼭 통큰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우오오... 혜란님 벌써 500팔로워라니 ㅋㅋㅋ 정말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

혹시라도 당첨됐을까봐 들어왔는데...역시나...ㅋㅋㅋㅋ
소철님 축하드립니다~~!!!!

허걱!
내가요?
아이 좋아라 ㅎㅎ

다른것 보다도 혜란님께 받게되어 더 좋으네요
(스누피의 챨리가 기분좋을 때 표현되는 입이 귀에걸리는 표정이 되어갑니다 ^^)

근데요 혜란님~♡
스팀쳇에 혜란님 이름으로 검색해도
나오지를 않아서 ㅜㅜ

어라????ㅠㅠㅠ 제가 소철님 이름을 찾아보도록 할게요!!

우와 혜란님 벌써 팔로우가 오백명이라니!! 대단하세용 소철님도 축하드리고 혜란님도 축하드립니다 =D ㅋㅋㅋㅋ

Kimhyeran님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촉은 Sochul님을 못따라 가네요.
축하드립니다~~

헉 !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스팀팔찌!

헉 대문그려주신 @inhigh님 아니십니까!!! @inhigh님께도 드리고싶은데 받아주시겠어요???😆 약소하지만 대문값.....ㅎㅎㅎㅎㅎ

오!! 정말이세요? ㅎㅎ주신다면야 감사히 받겠습니다.

kimhyeran으로 스팀챗주세요!!!!ㅎㅎ 주소랑 연락처부탁드려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닿 보내드렸습니다!

우왕 소철님 축하드립니다~!!!!! 통큰 이벤트가 어떤건지 기대됩니다.^^

우와.. 부럽습니다. @sochul 님 축하드려요!

ㅋㅋㅋ 전 진짜 큰 숫자를 넣었는데ㅜ 역시 소철님은 직업은 못 속이실듯~~숫자랑 친하시네요^^

통큰 이벤트 기다려 보겠습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