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낚시중🎣

in kr •  2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

오늘은 남자친구랑 통영에 왔어요ㅋㅋㅋ
남친고향이 통영이예요!!

둘다낚시를 제대로 해본적도 없는데 제주도에서 선상낚시를 하고온뒤 낚시에 꽂혀버려서 낚시장비산다고 한 십오만원씩 쓰고ㅋㅋㅋ
작은 텐트에 매트, 아이스박스, 두레박, 살림망, 낚시대거치대, 채비 등등 한 이십오만원씩은 쓰고 처음으로 낚시를 왔는데 물고기한마리 낚지못하고 경치구경중이네요...ㅎㅎㅎ
그런데 남친은 낚시의자를 사야겠다고 하고있어요....
오늘 밤이랑 내일은 제발 물고기를 잡을수있길😂

라면끓여먹을거라고 버너에 냄비에....회쳐먹을거라고 도마랑 칼까지 챙겨왔는데ㅋㅋㅋㅋ꿈이너무컷나봐요😅
그래도 경치하나는 좋네요ㅋㅋㅋㅋㅋ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jejujinfarm님께 받은 스포츠 타올로 인증샷!! 잘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 will support you, God bless you, I learn english, so if I made some mistakes, then I apologize and keep it
thank you very much

我会支持你,上帝保佑你,我学中文,所以如果我犯了一些错误,那么我道歉并保持
非常感谢你

thank you

통영 너무 좋을거같아요^^ 저도 여름에 다녀왔었는데 ㅎㅎ음식도 맛있는거 같구요^^ 즐건 여행되셨기를^^

통영가서 땀 뻘뻘 흘리다 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충무김밥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낚시대를 보니 대물 아니면 꽝입니다.
물고기 잡히는 맛이라도 느끼시려면..
근처 낚시점에 가셔서 제일 싼 '대낚시(2만윈근처)' 에 고추찌 하나 매달아 달라고 부탁해서 '밑밥용'새우 한뭉치(3천원?) 사시고 바닷물이 찰싹거리는 곳에 가셔서 수심 1.5미터 정도 맞춰서 앞으로 적당히 날려보세요.
물의 흐름이 없는 곳에서는 물고기 거의 안잡힙니다.
멋진 낚시대보다 밋밋한 낚시대가 손맛도 좋고 조황도 좋습니다.^^
지금 사진에 나온 낚시대를 사용하실 거면 거기 바다위 가두리 있는 쪽으로
날리세요..
고기 잡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낚시대를 뭘사야할지 몰라서 남친이 원투낚시를 하자고해서 샀는데 원거리투척이 생각보다 엄청힘드네요ㅠㅠ 아무리 열심히 던저도 멀리날아갈생각을 안하고...ㅎㅎㅎㅎ 둘이거 거의 오십만원썻는데 이번에 하고 포기할까봐 걱정이예요...그냥 젤싼낚싯대나 하나살걸그랫나봐요ㅠㅠ.내일까지 제발 한마리라도 잡히길바라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투척은 멀리 날린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가볍게 던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고기가 멀리 있지 않습니다. 5미터만 던져도 되니까 가볍게 휘두르세요. 그럼 10미터는 날아갑니다..낚시대를 보니..투자하고 비슷합니다..가볍게...
요즘이면..아마 우럭이나 고등어 같은게 잡힐텐데요..낚시점에 가셔서 쉽게 잡히는 물고기를 낚을 채비를 해달라고 해보세요. 두 개중 한개는 채비를 바꾸면 뭐라도 잡힐건데요..고기 안잡히면 실망합니다..단지 요령을 모를 뿐인데요..오천원돈 들이면 채비 바꿀 수 있을 겁니다..안타깝네요. 근처에 있으면 쫓아가서 채비를 해드릴텐데..ㅎㅎ..'어복'을 기원합니다.

@neojew님 낚시를 정말좋아하시나봐요!!!ㅎㅎㅎㅎ 저희는 둘다초보라 유투브보고 막 그러는데 이렇게 조언해주시니 한마디한마디가 다너무 도움이되요!!! 감사합니다ㅎㅎㅎ성공해서 인증샷올리는날을 기대해주세요!!!ㅎㅎㅎㅎ

ㅎㅖ란님 정말 원없이 돌아다니시는군요!! 행복해보이세요!!! 그동안 고생하신만큼 더더 신나게 놀아주세요!!!! 사진 아름답습니다 ;-) 통영통영 할 만 합니다!

요즘완전 한량인생을 살고 있어요 ㅎㅎㅎㅎ 나름 욜로족이라 자기위안하면 살아가는중....ㅎㅎㅎㅎ

ㅋㅋ 저희 커플도 낚시 진짜 좋아라 하는데
맨날 허탕칠때는 엄청 돌아다니다가
막상 큰 물고기 한번 잡혔는데 둘다 물고기가 무서워서
못만져서 지나가는 분 붙잡고 제발 바늘좀 뺴달라고 애걸복걸한 뒤로
혹시나 물고기가 잡힐까봐 무서워서 낚시대 구석에다 방치하고 있어여 ㅋㅋㅋ
재미난 휴일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
저희는 진짜 쪼매난 물고기만 세마리 잡고 돌아왔어요 ㅠ ㅎㅎ 이번주말 다시 도전 예정입니다!!

Very nice post

thank you!!

You are welcome @kimhyeran

와우 아주 분위기 좋습니다~~ 낚시 성적이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낚시의 묘미는 기다림이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하............아주초라한 성적을 거두고 돌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전말 조그만 물고기 세마리와...........검게 그을린 피부만이 남았죠 ㅋㅋㅋㅋㅋ

아 ㅎㅎ 아쉽네요 ㅋㅋㅋㅋ 사실 낚시는 그래서 시간을 낚는다고 하더라구요~~ 좋은 경험을 하신 것으로 만족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아~ 좋네요... 제주도에 통영에...세상 부러울것 없으시겠어요..ㅋㅋ

ㅎㅎㅎㅎ 한번뿐인 인생 즐기며 살자하고있어요!! ㅎㅎㅎ
남친이 저랑 가치관이 잘맞아서 아주 좋은것 같아요!!

와 사진 이뻐요!!
근데 그만 여행하시고 돌아오시죠?
자꾸 부럽게 이러실껍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노세노세 젋어서 노세라고 하지 않습니깤ㅋㅋㅋ
이번 주말에는 포항을 가볼까 하고있어요!!^^

취미가 같은 남친이 있어서 좋네요. 보통 한명이 좋아하면 한명은 싫어하는 게 보통인데... 게다가 낚시는 좋아하기 쉽지 않은데...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낚시하다가 남친한태 얼마나 구박을 들었는지 몰라요 ㅠ ㅋㅋㅋㅋ
이것저것 자꾸 물어보고 해달라고한다고 어찌나 짜증을 내던지........ㅎㅎㅎㅎㅎ
얼른 대어를 한마리 낚아서 남친코를 납작하게 해주고 싶어요!!! ㅎㅎ

우왕 저도 조만간 울산에서 낚시하러 가려구용ㅎㅎㅎㅎ
하늘이 너무 이쁩니당ㅎㅎㅎㅎ

윤딩님도 낚시 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ㅎㅎ
울산도 낚시 많이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언젠가 울산가봐야 겠어요 ㅎㅎㅎ

와~ 하늘이 너무 예뻐요!! 하롱베이보다 통영 바다가 더 이쁜거 같아요.

@iphonetraveler님 사진보니까 하롱베이는 정말 장관이던데요!!! ㅎㅎㅎ 통영바다도 정말 이쁘긴해요

마음의 평화가 이곳까지 밀려오니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자연은 정말 한업이 평화로운 분위기를 주는것 같아요!!

혜란님 제주부터 통영까지 진짜 너무나도 부럽습니다 :) 좋은 시간들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백조 됬다고 한량 마냥 띵가띵가 놀러다니고있어요 ㅎㅎㅎㅎ이번주엔 포항을 가볼까 하는중입니다 ㅎㅎ

우와!! 제주도와 통영까지 엄청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저도 통영 가보고 싶었는데~~
사진 보니깐 너무 이쁘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 겠어요 ^_^

통영이 경치가 진짜 장난 없더라구요!! 바다도 이쁘고 저녁에 노을은 또 어찌나 이쁜지....ㅎㅎ
아랑님도 꼭한번 가보세요 ㅎㅎ 이쁜 곳들이 정말 많아요!!^^

우와! 이거 너무 재밌겠어요~
물고기까지 더 잘 잡히면 좋겠는데..
밤시간인 지금도 잡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물고기는 밤에 잘 나온다던데.. ㅎㅎ

화이팅입니다!! : )

물고기가 저희가 싫은가봐요 ㅠㅠ 쪼끄만 새끼물고기만 세마리 잡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첫낚시에 뭐라도 잡은게 다행이려니 하고 있어요 ㅎㅎ
언젠가 대어를 낚아서 스팀잇에 자랑할 날이 오겠죠??ㅎㅎ

낚시는 인생을 낚는다고합니다
인내를하고 기다리면 새벽쯤에 월척이 ~~
칼은 써보고 가야하지않을까요???

칼은 결국 복숭아 껍질 벗기는데만 사용하고 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다은낚시때는 칼로 물고기 배를 가르고 오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밤에 하는 낚시는 운치있죠! ㅋㅋㅋㅋㅋ
오늘 밤에도 못잡으셔서 좌절하는 모습 보고 싶은 1인입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물고기가 안잡히나 했더니 다 기리나님 때문인가!!!! ㅎㅎㅎㅎㅎㅎㅎㅎ 월척사진을 보고싶어하셔야죠!! ㅋㅋㅋㅋㅋ

와!! 저도 한동안 가보지 못한 제고향 통영을 가셨다니...!!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낚시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ㅋㅋ

통영사람이시군요!!! ㅎㅎ 통영 경치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낚시하랴 남친이랑 싸우랴 정말 고생고생하고 돌아왔어요 ㅎㅎㅎ
그래도 또가고 싶어요!! ㅎㅎ

결국은 잡으셨는지 궁금하네요~

결국 다음날 잡긴 잡았는데 ㅠㅠ 아주 쪼끄만 고기만 세마리 잡았어요 ㅠ ㅎㅎㅎ

캬~ 노을이 아름답네요^^

통영경치가 장난이 아니예요 ㅎㅎㅎㅎ

선상낚시 정말 포인트만 잘잡아주면 너무재밌는데ㅋㅋ 못잡았다니.. 선장님이 좀 센스가 없으신가봐요 ㅠ ㅠ

아 선상낚시는 제주도에서 했었는데 잘잡혔었어요~ ㅎㅎㅎㅎ 통영낚시는 선상낚시 이후로 저희가 낚시에 꽂혀서 낚시장비를 사서 저희끼리 간 첫낚시예요!! ㅎㅎㅎ 아직 첨이라 그런제 어려운게 너무 많더라구요 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