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hosk Life Style 3

in #kr6 years ago

앗 저는 어제 (일요일)날 홍대에 갔답니다. 만화카페에서 주구장창 놀았지요!! 홍대 불금과 불토는 진짜 사람이 많아서 어딜가도 다 북적이더라구요 ㅠㅠㅠ. 치킨너무 맛있어보여요...이미 저녁을 먹었는데 한마리 뜯어야 할것 같은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chosk님은 카페에서도 멋진 드로잉 실력을 펼치셨군요. 걸크러시 예쁜 언니들을..!!!!ㅜㅜㅜㅜㅜ완전 제 취향이에용!

Sort:  

엇? @kimhama94 님도 홍대 다녀오셨군요~ 만화카페 재밌었나요?ㅎㅎ
네 !! 정말 사람많아서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패션구경도 하고 좋았어용~
치킨 맛있었어요 >ㅁ<)/ 카페에서 엄청 많이 지우고다시 그리고 완성했어요 ㅎㅎ
멋진 드로잉 실력이라니 감사합니당 (부끄부끄) 취향이시라니 다행이에용 ㅠㅠ
못생기게 그려져서 별로 였는ㄷ ㅔㅠㅠ 취향인 분이 있다니 좋네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336.50
ETH 2312.2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