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무 생각 없이 막 뱉은 재채기 같은 글과 그림

in #kr6 years ago

'인간미'?라고 해야할까요. 글이나 그림들은 다듬어진 모습의 세련됨, 섹시함을 뽐내기도 하지만 아무 이유도 의도도 없는 날것의 창작자의 심리를 보여주기도 하지요. 물론 @bellsound님의 그림은 소중한..!!!! @bellsound님의 재채기를 표현한 그림이지만, 그것마저도 그림을 보게 되는 소비자?대중- 하여튼 다른이들에게는 또다른 의미를 불러일으킬수도 있다는것..!!

사실 작가의 의도와는 달리 받아들이는 사람이 또다른 의미를 부여하게 된다면, 그것또한 작품의 의미가 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어쩔때는 이런 날것의 그림이나 드로잉, 글들을 통해서 마음을 진정시킬때도 있습니다. 좋은글의 기준은 다양하기 때문에..!!저는 이 글이 좋다고 생각이들어요:) 참고로..저는 지금 가슴뼈가 통증이 심해서 재채기를 할때 뼈의 통증이 느껴져서 시원하게 재채기를 못하는 상태입니다...하아..재채기 하고싶어요...

Sort:  

제 심리를 그대로 들어내는 것 같아 조금 부끄럽네요.
그래도 누군가 저의 재채기 같은 글과 그림을 보고 다른 의미를 불러 오는 계기가 된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예전에 배에 알이 배길 정도로 목감기가 너무 심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 때 정말 작은 기침을 하거나 웃기만 해도 아파서 죽을 것 같았는데, 하마님의 댓글을 보니 그때가 다시 떠오르네요. 생각만 해도 이렇게 힘든데 하마님은 얼마나 괴로울까요.. 어서 빨리 나으셔서 마음껏 재채기를 할 수 있으시면 좋겠어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