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직업상담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가끔 이용하는 재능마켓 사이트에서

얼마전에 재능구매 신청이 들어와

직업상담을 한분 해드렸습니다.

사실 직업상담이라는것이 책임감을 갖고

할수밖에없는게

남의 운명에 개입하는 거라서요..

이렇게 많든 적든 돈을 받고 봐드릴때는

살짝 긴장하게됩니다.

요새 직업상담하면 20~30대 분들이 많고

사실 경기가 장기침체로 가고있다보니

갈피를 못잡고 있는분들이 많습니다.

어떤분들은 사주에 나타난 자기 재능을

잘 활용하고계시는분들도 있지만

대운이 안좋거나 환경적으로 안좋은분들은

전혀 쌩뚱맞은 길을 가고있기도한데요..

이런분들을 보면 참 안타깝기도하고 그렇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젊은세대들을 보면 유난히 사주가

척박한 사주가 많습니다.

신기하게 시대적으로도 국내의 파이가 적어지고있는데

사주적으로 보아도 재성(재물)이 국내에는 없는

팔자들이 많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임상경험이 많다는건 아니지만요..

아무튼 이런분들을 보면 무얼 추구하든

국내보다 국외랑 연계해서 하는게 모양새가 더 좋다는걸

추천해드리고있습니다.

뭐어쨌든간에..

원국.PNG

이번에 보아드린 분은

여성분이고 아직 30대가 채되지않은 젊은분이셨는데요

보통 그또래 여자분들이 직업적인것을 묻는분들이 많은데

이분은 사업적인것을 물어보시더라구요.

근데 역시나 사주 원국상에서도 그렇고

다가오는 대운의 흐름도 그렇고..

조직환경보다 사업가적 환경을 열어주는거 같았습니다.

2123.PNG

직업환경이나 사회적인 환경이

'열매' '과일' '과수원'을 뜻하는 원숭이 신자가

지지에 두개가 깔려있었고 (저것만 뜻한다는게아니라

저런 범주가 포함이 된다는 뜻입니다.

금융이나 권력속성의 직장또한 포함이됩니다. 디자인도됩니다)

남들이 보기에 아주 정밀하고 신통한 재능,

고도의 기술을 발휘하는 환경의 직업같았습니다.

또한

월지 신금의 지장간 무임경 중 중기 임수가 천간에

투출하여 상관격 팔자였습니다.

상관이기때문에 직업의 종류가 남들보다는 여러개 나옵니다.

월지가 겁재기때문에 주변 간섭자에

영향을 받기도합니다.

현재는 실제로 과수원 관련 일을 하고있었지만

그전에는 디자인쪽 일을하셨다고하더군요.

식상이기 때문에

주로 직업적으로 남을 거두어 먹이고 기르는 내에너지를 발산하는

행위를 합니다. 그런계통의 사업이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직업상담을 쭈욱 해보니

현재 가족적으로 하는 사업에 동참해있고,

나중에는 자기사업으로 가고싶다고 합니다.

직접 재배한 과일을 판매하는 것도 생각중이고

현재는 연구실에서 나무를 생산하는 일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가족사업 자체를 물려받는 팔자로는 안보여서

좋은 방향같다고 해드렸습니다.^^

제가 임상경험이 많지않아서 왜 원숭이 신자에

열매나 과수원 과일 이런 인자가 있을까? 했는데

마침 거기에 딱 부합되는 분을 만난거같아서 공부도되고

신기하기도했습니다 ㅎㅎ

또한 식물 종자개발하는 쪽도 생각하고있다고 하셨습니다.

32세부터 진 대운으로 연구, 개발, 발명, 특허 속성으로도

운을 열어주고있기때문에 그쪽도 괜찮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만 현재부터 32세 전까지는...전체흐름에 대해 보상이 좋은

시기는 아니라 경험축적과 준비의 시기로 보는게 맞다고 했습니다.

333.PNG

건강관련해서도 물어보고 하셨는데

안좋아보이는 부분을 말씀드리긴했는데

건강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좀 연구를해봐야겠네요 ㅎㅎ

주로 아직 공부가 짧고, 가장 중요한 직업부분을

중점으로 공부하고있어서 건강부분은 풀이가 좀 짧습니다..

운이 좋은흐름으로 가려면

사람이 먼저 자기 건강부터 챙기고는 한다더군요

건강하지않으면 일도 잘 풀리기 힘든게 사실이긴하죠.

단편적인 상담이나 간단한 상담은

스티미언 여러분들에게 공부겸해서 무료로 해드리고있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은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일요일 잘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Sort:  

오~~ 직업 상담도 해주시는군요~~~^^

주로 저런거 상담하시는분들이 건강 사업운 재물 애정운 이런쪽이죠..
생각보다 중진 정치인들이나 기업오너들이 매년 사주상담 많이합니다^^ 저한테한다는건아니고요;

저한테 한다는건 아니고요<- 이 말씀 재밌어요 ㅋㅋㅋ 저도 안 그래도 기업 오너들이 많이 한다고 해서 오! 하고 있었는데 김골드님한테 하는건 아니었군요 ㅋㅋ

저는 아직 내공이 짧은 초급점성술사라서요..ㅋㅋ나중에는 그런사람들 상담도해주면 좋겠네요

와.. 엄청난 능력자분이시군요^^
나중에 저도 부탁드려요~ㅋㅋ

초급자입니다 ㅎㅎ 팔로우했어요 놀러갈게요

넵^^ 저도 팔로우했습니다ㅋ
자주 오겠습니다ㅋ

아이고!!
귀한분이 스팀잇에 가입하셨군요!
김골드님 잘부탁드립니다 (_ _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가입은 예전에 햇는데..최근에 다시하고잇네요 ㅎㅎ
귀하진않습니다 ㅋㅋㅋ

오 저도 이런것 흥미진진하게 보고있는데 앞으로 포스팅 기대 많이 할게요!

관심가지면~ 좀 추상적인 학문이긴한데 기가막힐때도잇더라구요. 우리나라는 미신으로 치부되지만 ㅋㅋ감사합니다.

저는 해외 나오면 대성 한단 얘길 쭉 들어왔는데 막상 나오니 별 기미가 없어서 시무룩하는 중입니다. 제 사주 봐 주신 분들이 당혹감을 느끼지 않도록 얼른 성공하고 싶네요😂

그냥 국내보다는 해외관련해서 추진하는게 긍정적이다 이정도가 사실 맞는거같아요
저도 더 디테일하게 보기위해 연구좀해야겠습니다. 저는 현재진행형으로 공부중입니다.^^

네. 맞는 말씀입니다. 위에는 농담으로 한 얘기고... 😅 지금 대한민국 구직자 스펙은 한반도 역대 최고이기도 하거니와 국제적으로 볼 때도 탑클래스지요. 언어만 된다면 한 살이라도 젊을 때 해외로 나가는 게 좋다고 저도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