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에세이] 사고의 코페르니쿠스적 전환 (5)

in #kr6 years ago

이번 건 좀 쉽네요 ㅋㅋ 학교다닐 때도 도형 문제 좋아했죠~
대학교에서도 눈에 보이는 조금은 거시적인 재료역학 구조역학 요런 것들은 재밌게 했었죵 ㅋㅋ 반면 열역학 전지전자공학"기초" 처럼 눈에 잘 안 보이는 건 애먹었습니다 ㅋㅋㅋ ㅜㅜㅜ 지금도 친하지 않아요.. 회사에서 연비=에너지 효율 극대화 일을 하다보니 열에너지전기와 떼어놓을레야 뗄수가 없어요.. 그래서 결론은 얼른 회사를 졸업해야겠다......? ㅋㅋ 입니다.

Sort:  

진짜 그 놈의 "기초", "입문"ㅋㅋㅋㅋㅋ

도형 참 재미있는데, 정규교육과정 내에서 도형 문제는 중학교가 마지막이라 조금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이 문제도 결국 중학교 수준의 도형 지식만으로 풀 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515.20
ETH 243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