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6.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1)

in #kr6 years ago

킴쑤님 이글 쓰면서 분명 재돌님한테 더 설리설리 느끼실거 같아요 ㅋㅋ
맞죠? 전혀 감정 없던 저도 두준두준한데 말예요 ㅋㅋ

그런데 이제야 알았어요 성함이 김지수라는걸
저희 누나도 김지수거든요 ㅋㅋ

Sort:  

엥?ㅋㅋㅋㅋ제 이름은 김지수가 아닌걸요~~ㅎㅎ
저 괜히 떠보시는건가요?ㅋㅋㅋ
이름을...공개하게 될 날이 올지도 모르죠ㅋㅋㅋㅋ
앗 그런데 저도 '설리설리', '두준두준'이라는 말을 잘 안 쓰는데~
되게 트렌디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
저는.....재돌샘을 요즘 보면서 더 설리설리한 거 같긴한데
우리 재돌샘 마음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괜히 관심받고 싶어서 그런거 아시져?!ㅋㅋ오해마셔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