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호화폐 / CLET 지갑으로 에어드랍 받자 - 이벤트中

in #kr6 years ago (edited)


일주일이 넘는 휴가기간 동안 피드에 공백이 생기고 나니 어떤 시리즈로 다시 시작할까 고민 좀 됐었습니다. 그러다 좋은 정보가 있어 새로운 시리즈인 암호화폐 정보에 대한 글을 쓰게됐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손쉬운 ICO 에어드랍과 크립토 지갑 기능을 지원해주는 CLET이라는 앱 입니다.


생각의 가치. 컨텐츠에 보상을 지원하겠다는 스티밋 메인 문구입니다. 유사하게 국내 업체중 콘텐츠 보상 플랫폼을 준비 중인 UUNIO라는 곳이 있어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CLET 지갑이 바로 UNNIO에서 개발한 앱입니다.


uunio-kr 공식 steemit 계정 이벤트 공지 글


사실 앱 소개도 소개지만 당장 이번 주말까지 앱 출시 기념 통큰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부랴부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가입만 하면 이벤트 자동 참여가 되니 어서들 다운 받아보세요!


뿐만 아니라 지금 당장 가입하시면 몇 번의 터치로 아래 제 지갑처럼 3가지 토큰을 바로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습니다.


IMG_6082.PNG





그럼 간단하게 앱 다운로드 부터 에어드랍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운로드
App store : https://apple.co/2O2noLz
Play store : http://bit.ly/2Lnj2Ac


▲ 그냥 앱스토어에서 받으면 된다. 아이콘 색깔이 맘에 든다.


▲ 앱 UI나 구동은 일단 좋아 보인다.


메인 화면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솔직히 당장 급하신 분들은 가운데 낙하산 모양이 있는 배너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터치 에어드랍은 그 배너들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가장 위의 배너는 uunio-kr 에서 지원하는 행사들 홍보 배너인 듯합니다. 이번 달에 있을 BlockFesta 2018 정보를 보니 스티밋 증인 @clayop 조재우님께서도 참석 예정이시네요. 그리고 그 행사 관련 에어드랍 이벤트는 이 CLET 지갑 앱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니 다운 받아놓으시면 여러모로 좋겠네요.

가운데 배너는 당장 ICO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낙하산 모양이 없는 것은 에어드랍 이벤트는 마감이네요ㅜ

가장 아래 쪽은 다양한 ICO 들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아둔 곳입니다. ICO에 대한 인식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지만 한 곳에 모아주니 한 번씩 와서 훑어보기엔 편할것 같네요.


두번째 메뉴는 채팅인데요. 아직 서비스 전인가 봅니다. ICO 투자자들끼리 텔레그램 등 채팅방에서 정보 공유를 하곤 하는데 이 앱에서 그런 장소도 제공해주나 봅니다.


그럼 각설하고 에어드랍 받아보겠습니다.


▲ 터치 두 번이면 지갑으로~ 끝.


낙하산 모양 배너를 눌러보니 빠르게 쉽게 에어드랍 가능하군요.
그리고 내 지갑 메뉴에 들어가보면 지금 받을 수 있는 코인 세 가지가 가지런히 지갑에 쌓여있네요.


IMG_6082.PNG

▲ 모두 모두 무사히 상장해서 치킨값이 되어라.


에어드랍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저도 자주 들락거리게 될거 같네요. 물론 각 이벤트 마다 정해진 물량이 있을테니 항상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입니다.

추가로 거래소 상장 시 송금은 어찌 하나 알아보니 조만간 입출금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어색하게 암호화폐관련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주말 동안 어디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손쉽게 에어드랍들 받아보시길!! 그럼 또 조만간 레고하며 여행하는 포스팅으로 한 동안 피드를 도배하겠습니다. 휴가 갔다오니 포스팅 거리가 쌓여있네요 ㅎㅎ


kiwifi 님 후문 선물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정보네요 ㅎㅎ 저도 다운받아 깔았습니다 ㅎㅎ

쉽게 금방 할 수 있었죵? ^^ 도움됐길 바랍니다!

계란님 ㅎㅎ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 ico 에어드랍 차곡차곡 여기다 쌓아두고 나중에 치킨값이라도 되길 ㅋㅋ

ㅋㅋㅋㅋ 이제 하루에 한번씩 뭐가 드랍하나 보는 재미도 쏠쏠할거같네요

자세한 소식 감사합니다 :D

어라 반님 프사 바꾸셨네요 ^^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빨리 해 봐야겠어요 ~ 즐건 주말 보내세요~~ ^^

이제 주말도 반나절 남았네용 ㅜㅜ ㅎㅎ 남은 시간 시원하게 보내세요!!

일단 받고보는거죠ㅋㅋ
정보감사합니다.

ㅋㅋ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당!! 치킨값가즈아!

레고 포르쉐~~~ 사고싶은데.. 아이의 태클에.. 아직 .. ㅜ
즐거운 주말되세요

ㅋㅋ 일단 사서 박스채로 창고에 두시는건 어떠신가요? ㅋㅋ

앗~! 피드에서 왜 안보이시나 했더닝...
팔뤄했다는 착각에...ㅠㅠ
이제서야 팔뤄했어용~ ^^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항상 열심히 하시는 블루엔젤님^^ 반가워요!! 리스팀도 감사드립니다+_+

virus707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1,2,3,4,5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잠시 쉴 예정)

...분류: 취미, LEGO교에 빠져보시겠습니까?
키덜트 레고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kimegggg의 글을 보고 있으면 저도 사야할꺼같습니다.(!!)
더늦기전에..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

오오~~에어드랍 받았어요 ㅋㅋ 이제 어디서 팔수 있을까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