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사진 일기 / 일기인척 써보는 자랑질

in #kr6 years ago

김달걀입니다 :D




이제는 자연스럽게 격주마다 찾아오는 사진 일기입니당
다음에 또 2주만에 오게되면 (Bi)Weekly 사진 일기로 타이틀 바꿀게요 ㅋㅋ

이번 일기에선 자랑질 돈 쓰고 돈 번 이야기 좀 할게요 :D
사실 사진일기가 다 돈 쓴 이야기 이긴해요 ㅋㅋ

근데 이게 다 사실 여러분을 위한 겁니다!라고 세뇌해봅니다





IMG_1706.JPG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자태가?
그렇습니다. 어디에서든 스티밋을 해보겠다는 강려크한 의지.
아이패드 미니 4 질렀습니다!! `심지어 Cellular 로!


아직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필름 등등등 돈이 계속 새어나갈 예정 ㅜ

이거 오늘 LG U+ 가서 데이터 쉐어링 등록하고 유심 넣었는데요..
유심 인식하는데 좀 걸린다고 하길래 '네~'하고 가지고 나오긴 했는데
두 시간 넘어가는데 왜 여태 LTE가 안될까요?? 아시는분?ㅜㅜ




IMG_1737.JPG


이거슨!!!!! 바로 짐벌이라고 하는 놈입니다.
스페인 여행기 작성하다보니 제가 찍어온 영상들이
넘나 흔들리고 저질이길래 과감히 질렀습니다.
고퀄의 움짤 기대해주세요


IMG_1738.JPG


드론으로 유명한 DJI 社의 짐벌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근데 CASE는 좀 실망스러워요.
안전하라고 저리 무식하게 크고 스티로폼 형태로 만든건지..
CASE의 휴대성은 제로에요.. ㅜㅜ


IMG_1739.JPG


물론 안에 넣으면 과할 정도로 안정감은 느껴집니다 ㅋㅋ
여행때는 그냥 작은 가방에 담아서 가져가려구요
몸체의 재질은 All 플라스틱의 무광인데
고급감은 별로 안 느껴집니다.


AC_[20180428-200650].gif
바쁜 아내 붙잡고 찍어왔어요! 여보 고마워! 움짤


성능은 위 움짤처럼 기대한 수준이에요!
물론 짐벌이라는 걸 처음써봐서 기준은 없지만 ㅎㅎ
DJI 꺼라 믿어본거죵

영상 결과물은 여행갔다 와서 보여드릴게요!ㅋㅋ
세 밤만 더 자면 나트랑 가니까요~~~♬




IMG_1626.JPG


아내가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 교육 대상자로 선정돼서
요즘 수험생 모드입니다.

승무원 서비스 교육엔 와인도 조금 심도 있게 다루는데요
겸사겸사 와인 가게가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왔어요

샤또 디캠이라는 와인이 퍼스트 클래스에 실리는 와인중 하나래요..
50만원.. 옆에껀 싯가...?ㅋㅋ




요즘 단타 트레이더로 핫한 스타가 한 분 계시죠. 그 분의 성공과정을 보면서 저도 2주 전에 소정의 금액으로 트레이딩을 시작해봤어요. 상승장과 맞물려서 그런거겠지만 2주 간 76% 수익을 냈어요!! 소액이라 과감하게 할 수 있었던 것도 있지만..

그 분이 결국 가장 중요한게 멘탈이라고 하던데.. 어제 액수를 확 늘렸더니 결정이 쉽지가 않더군요 ㅋㅋ 덕분에 스팀은 물려있구요손절은 확실히!!ㅜ ㅋㅋ 그나마 이오스가 살려주고 있지만요. 스팀도 회복하고 하고 트레이딩 성공해서 퍼스트 클래스에서 샤또 디캠 마셔보고 싶네요~~ +_+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둘 다 갖고 싶은 아이템 이에요. 스팀 오르면 살 게 많아지는 현실. ^^
목록에 저장 입니다.ㅋㅋ

스팀이 이번주 밋업 앞두고 얼마나 오를려고 그러는지 요지부동이네요 ㅋㅋ 그래서 묶어두고 기다리고 있습니당

『주간어워드』 4차의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오셔서 수상내용 확인하시고 혜택을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스골님 @.@
월요일 화이팅입미닷!!

아이패드 미니가 눈에 확 띄네용ㅎㅅㅎ

이제 회사에서도 점심시간에 편하게 댓글 달 수 있습니당 +_+

어디서나 스팀잇을!!
화이팅^-^
달걀님 10억 버세요~~

올 해 들은 덕담 중 최고입니당 디엘님 ㅋㅋㅋ
디엘님두 10억 버세요 ^^

!! 아이패드 미니에... 짐벌!
짐벌이 저렇게 움직이는거였군요 ㄷㄷㄷㄷ

ㅋㅋ 재밌어요 드뎌 내일 나트랑 갑니다!!
언능 가서 찍어보고 싶어요 +_+ ㅋㅋㅋ

이오스는 역시는 역시는 역시죠!!

어제 21개 더 늘렸습니다 ㅋㅋ
(스팀아 너도 좀..!!)

86년산이라니....;;;;
술알못이지만 몸값은 상상초월
일것 같네요ㅎㅎ

86년생이면 제또래에요 ㅋㅋ
가격만큼 맛도 놀랄만한지 궁금해요 정말@.@

짐벌이 재밌긴 한데 휴대하기 거추장스러워서 갈수록 애물단지가 되더라고요. 악세사리류도 진짜 비싸고....

여행 포스팅을 위해서라면 거추장스럽더라도 애정해줘야지용ㅋㅋ 스맛폰용은 생각보다 비싸진 않더라구요! 오래오래 고장이나 안났으면 좋겠어용 ㅋㅋ

맞습니다. 재미난 영상 많이 찍으세요!
오즈모 모바일1은 소재가 금속이라 내구성은 괜찮은데 모바일2는 플라스틱이라니 걱정이 좀 되긴합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니 뭐...

아이패드 미니 자태가 곱네요

단타 트레이더는 저도 아는 분일까요? o로 시작하시는 분? ㅎㅎ
76% 수익률도 대단하십니다

ㅋㅋ 그쵸 유명인사죠 이제 @.@
근데 시드가 커지니까 제자리 걸음이에요 ㅋㅋㅋ
사람의 심리란...

오 짐벌 신기합니다. 한번 써보고 싶네요.
영상 올리시면 볼께요.^^


『주간어워드』 4차의 수상자가 되어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스골님 드뎌 낼 나트랑 갑니당~~ 영상 기대해주세요 : )

오홋!!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