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리버싱 공부시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dy입니다 요새 2달동안 스팀잇에 접속을 하지도 못해서 포스팅도 없었네요.
제가 이번에 경험삼아 ctf대회에 어떤문제가 나오나 출전하게 되었고, 거기서 crypto (암호)문제를 풀고 그나마 할줄아는 웹에 도전하려다가 결국 못 풀었습니다.

그러다가 리버싱을 공부해서 풀어봐야겠다해서 이번 포스팅부터 제가 리버싱 공부하는 내용을 복습차원에서 올리려 합니다.

혹시 리버싱에 대해 잘아시거나 하시는 분은 어떻게 공부할지 등 많은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앞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kim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