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첫 보상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물론 3일전에 첫 보상을 받았는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보상을 받는것도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 덕분에 받는것이기 때문에 제가 이번에는 그 은혜를 갚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포스팅이 늦어진것은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 하고 생각하다가 이것으로 해볼까 합니다.
참여방법

  1. 댓글에 자신의 좌우명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담,사자성어, 격언 등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사자성어같은것은 뜻과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각자가 다짐은 각자 사람에게는 중요하니까 다른사람에게도 공유하면 서로서로 힘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되서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 아무런 의미 없이 그냥 당첨만 되고 싶다는 분들을 방지하기위해 보팅과 팔로우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 당첨 방법은 제가 시간과 노력과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제가 C언어를 아무래도 사랑하니까 직접 프로그램을 만들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꽤 걸려서 생각하고 기분나빠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
  3. 나중에 한번더 기념할만한 일이 생겨 다시 이벤트를 하게되면 어떤 방식의 프로그램을 만들지 또는 아이디어를 제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품
아직은 제가 스팀잇 초보이기때문에 제 마음을 담은 2스팀달러입니다. 당연히 상품이 고작 2스팀달러밖에 안되? 하실수 있는데 아직 누구한테 스팀달러를 안보내봐서 모르는데 memo기능이 있는것 같아서 memo에 제가 직접 마음을 담은 글과 함께 보내겠습니다.

이벤트 방식
자작 C언어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참여자 수 중에 3분께 랜덤으로 댓글 순서를 참가번호로 해서 그 숫자에 해당하시는 분들께 드릴까 합니다.
팔로우도 해주시면 좋은데 팔로우를 개인적으로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어서 팔로우는 선택사항으로 하겠습니다.
참여자가 제 기준으로 많이진것 같으면 추첨자 수를 더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마감 시간은 다음주 목요일(2017-07-13)일로 하겠습니다.
->아직 스팀달러가 많지 않아 부족할수도 있어서 그런것이니 양해부탁드립닌다 : )
추후 변경내용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마무리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러분들도 이참에 자신이 포스팅을해서 돈을 얻는 다는것이 자기를 믿고 따라주는 분들덕에 버는 것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면서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제가 직접 만든 프로그램 소스코드는 공개하여 나중에 주석과 함께 프로그램에대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
철 없을때, 휴대전화 레터링으로 설정해놓았던 "세상을 발 밑에"로 ㅋ 이벤트 지원 합니다. 최고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했던 문구였어요 ^^;;;;

저도 꿈과 야망이 커서 평소에 자주 하는 생각입니다ㅎㅎ 저도 tworld님 처럼 철 들려면 한참 걸릴것 같군요 아무쪼록 그 문구가 저에게 너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가번호 1번입니다!!

1번은 .. 좋은거지요 ? ㅎㅎㅎ 조작 코딩 부탁 드립니다 ! ㅋㅋ

ㅋㅋㅋㅋ 안 그래도 가장 먼저보셨으니 다른사람과 당첨확률은 같게하지만 1번기념으로 추가상품 드릴게요ㅎㅎ

당첨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랍니다 ㅎㅎ 맞팔해요 ㅎㅎ 제 좌우명중 하나는 적을 만들지 말자!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맞팔했습니다 ㅎㅎ 적을 만들지 말라 안 그래도 제가 가끔 말 실수로 적을 만들때가 있어서 항상 그런 말을 하고나면 나중에 후회가 되서 최대한 화해해보려고 노력하는게 항상 마음에 걸리었는데 @kongstar님의 좌우명처럼 항상 적을 만들지 말자 라는 신념을 제 좌우명에 추가 해야겠네요!!
참가번호 2번 입니다!!

좋은 활동하시네요 저도 뉴비지만 이런 이벤트를 할 생각은 못했는데 참여하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마부위침(磨斧爲針) -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어떤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함을 나타내는 사자성어입니다. 코인투자도 마찬가지이고 스팀잇 생활도 노력이 필요한것 같아요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마부위침!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들다라는 말은 알았어도 그것의 사자성어는 모르고 있었네요 조금 제 지식에 부끄럼을 느끼게 되네요^^ 지금 시험도 못봤는데 ㅁ못본 이유를 생각해보면 항상 꾸준히 안 한게 문제인것 같네요. 저에게 큰 조언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가번호 3번입니다!!

당첨축하드립니다!!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선택은 내맘대로 대신 그선택에 후회하지말것
으로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선택은 내맘대로 그 선택에 후회하지 말것 정말 많은것을 해보면서 선택할때는 편했는데 막상 해보면 잘 안풀리고 포기하고 싶어지는데 @boomdi님의 글귀 덕분에 선택은 신중히 해야한다는것을 느꼈습니다.
참가번호 4번입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오 혹시 프로그램을 만드신것 인가요??

넵 그렇습니다 ㅎㅎㅎ

멋지시네요👍👍 참가번호 6번 드릴게요^^

의도치 않게 참가하게 되네요. '정상인이 되자' ㅎㅎ 중의적으로 쓰는데요. 과하게 나태해지지 말고 정상적으로 살자 + 정상에 오르는 사람이 되자 입니다 ㅎㅎ

당첨축하드립니다!!

앗 당첨 ㅋㅋㅋㅋㅋ 행운이네요

팔로우, 보팅과 함께 참여합니다.
저는 '노력'이라는 단어를 항상 곁에 두려고 합니다.
노력 부족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고 제 스스로도 노력과 끈기의 부족함을 많이 느꼈거든요.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다짐해보게 되어 좋네요. :)

저도 마찬가지로 하고싶은 것에대해서는 끈기있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되는데 항상 학교 공부는 끈기 있게 못하고 미루다가 나중에 하게되고 노력이 부족해서 성적이 안 나오면서 다시 후회하는것을 반복하는데 장말로 노력이라는것은 자신이 마음을 굳게먹어야하는것 같네요 참가번호 5번입니다!!

제 좌우명은 이제부터 "언젠가 되겠지"입니다. ^^

요즘 왜 사람표시에 빨강색으로 메세지 몇개왔는지 나타나지 않아서 못봤네요 참가번호 7번입니다!!
정말 처음에는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알고보니까 쉬운거였던 경우가 많아서 정말 공감되는 좌우명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