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치킨 닭가슴살로 만든 '야매 깐풍기' 만들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황금같은 일요일 잘 보내구 있으신가요?^^

주말시간은...참 빨리가는게 아쉬워요 ㅠㅠ

12222.jpg

치킨을 먹다보면 닭가슴살이 퍽퍽하기도 해서,

남기거나 버리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출출한 여자]에 나왔던

'야매 깐풍기' 스타일로 만들어봤어요.

닭가슴살.jpg

치킨을 흡입하고 나머지 퍽퍽한 닭가슴살을~

손으로 찢어줬습니다 :)

[출출한 여자] 야매 깐풍기에서는 고추마늘 소스를 넣었었는데,

집에 고추마늘 소스가 없어서 레시피를 조금 변형했어용~ㅠㅠ

저는 고추마늘 소스대신

청양고추1개 / 진간장2큰술 / 다진마늘1큰술 /

식초2큰술 / 설탕1큰술 / 참기름1큰술/ 고추가루 1큰술을 섞어서,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2.jpg

집에있던 양파, 부추를 잘게 썰어서 준비했어요.

(집에있던 재료만 활용했어요)

3.jpg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좀 넉넉히 두르고~

다진마늘을 넣고 약불로 살짝 볶아줬습니다.

4.jpg

준비해놓은 양파와 부추를 약불로 볶아줍니다.

6.jpg

만들어 놓은 소스와 굴소스를 넣고 약불로 볶아줬습니다.

7.jpg

잘게 찢어놓은 닭가슴살을 넣고 이리저리 볶아줬어용 ㅋㅋ

정통 레시피 아니여서 죄송합니다....ㅠㅠ ㅋㅋㅋ

'야매 깐풍기'이다 보니깐 아주 간단한 레시피로~~

만들게 되더라구용 ㅋㅋ

8.jpg

10.jpg

짜잔! 야매 깐풍기로 변신했습니다 >_<

'출출한 여자' 야매 깐풍기편 보면서~

엄청 먹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만들어봤어용 ㅋㅋ

11.jpg

약간, 짭짤해서~~ 맥주랑 먹으면 완전 좋더라구요!!

벌써 8시가 넘었어요...ㅠㅠ

내일 또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

내일도 힘내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히힛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캬~맥주 안주로 딱이네요!
아랑님 요리 보는 재미가 있어서 기다려져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넵!! @keykey님 맥주 안주로 딱이에용!! ㅋㅋㅋ
와~~ 요리보는 재미가 있어서 기다려 주신다는~~
엄청난 칭찬을 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ㅋㅋㅋ 히히힛!!
지금 너무 배가 고파용....ㅠㅠ 또르르르...ㅠ
하핫...ㅋㅋ 뭐라도 먹어야할려나봐용 ㅋㅋ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로 시작하세용~~ ^_^ㅎㅎㅎ

깐풍기에 맥주! 캬~
야매든 아니든 그게 뭐 대수겠습니까.

깐풍기에는 맥주 완전 딱이죵!! ㅋㅋ
짭짤해서 더 맥주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히힛
맞아요~야매라도 상관없겠죵? ㅋㅋㅋ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어느새 주말이 지나가고~~
월요일시작이네요>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ㅎㅎㅎ

이야~! 이렇게 간단하게 깐풍기가 완성이 되네요 ㅎ 백선생님 같습니다ㅎ

우와~~!!
@jaywon님 제가 백선생님 같다는 이야기를 듣다니!!^^
너무 영광이네용 ㅋㅋ
칭찬 넘 감사해요 >_< ㅎㅎㅎ 히힛
9월이 시작된지도 4일이 흘러가고 있네용~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쉽지만 ㅠㅠ
오늘 하루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용~ !^ , ^&

옹‥!! 이렇게도 가능하네요!! 저도 도전해야겠어요!!!

넵~!! ㅋㅋ
@dayul님 아주 간단하게 '야매 깐풍기'가 만들어졌어용 ㅋㅋ
맥주랑 함께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_<
전 치킨먹을때 퍽퍽한 닭가슴살을 잘 남기게 되가지긍~ㅠ
이렇게 만들어먹으니 치킨 남김없이~~
싹싹 다 먹게됬어용 ㅋㅋ
오늘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날씨가 너무 좋아요!!
이번주 한주도 힘내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ㅎ

요런 간단한 레시피 넘 좋아요^^
닭가슴살 먹기 싫었는데 저도 치킨시키고 남으면 깐풍기 만들어먹어야겠어요 ㅋ

와우!! > , <
간단한 레시피 좋아해 주셔서 넘 감사해요!!^_^ 히힛
치킨먹을때 퍽퍽살 잘 안먹게 되죵...ㅠㅠ
닭가슴살 '야매 깐풍기'로 변신해서 먹으니깐~~
남은치킨 하나도 없이 깔끔히 다 먹었어용 ㅋㅋ
역시 오늘도...치킨먹고 싶어지네용!! ㅋㅋ
월요일이 시작됬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로 시작하세요 ^^ㅎㅎㅎ

저두 한번 도전해볼께요^^

넵~!! ^^ @linart님 도전 화이팅입니다 >_<ㅎㅎ
고추마늘소스가 있으면 더 쉽고~~
맛있을 것 같더라구용 !! 히힛 ^^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이번주 한주도 화이팅하시면서 시작하세용~ ^,^&

우와~~ 완전 좋아요~~ 꼭 따라해봐야겠어요~~ 아랑님 아이디어 너무 좋아요~~ ^^

와우!! @rosaria님 아이디어 좋다고 해주시고~
영광이에용 ㅋㅋ
넘넘 감사드려용 ^_^ㅎㅎ히힛
오늘도 날씨가 정말 너무 좋네요~~
가을 날씨 영원했으면 좋겠어용~!! > , <ㅎㅎ
주말이 다 지나가고~ㅠ 어느새 월요일 아침이 되었네용~~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ㅎㅎㅎ 화이팅!!

퍽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어떻게 퍽살이 남을수있니 싶지만 ㅎㅎㅎ이렇게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iieeiieeii님 퍽살을 좋아하시는 군요!!^^
퍽살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_<
남은 닭가슴살을 야매 깐풍기로 먹으니깐~
맛있게 잘 먹었어용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월요일 한주의 시작이네요!!
이번주 한주도 힘내세용~~ ^,^&

안녕하세요, 루어낚시하는 겨울밤이라고합니다. 맛있어보이네요 :)
저도 치킨먹고 남으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포스팅 감사합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winternights님~~
방문도 해주시고 보팅/ 팔로우 넘 감사해요!! 히힛
저도 맞팔했습니다!! 바로 놀러갈께용 ^_^ㅎㅎ
남은 치킨 퍽퍽해서~ 잘 안먹게 됬었는데 ㅠㅠ
이렇게 야매 깐풍기로 만들어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용 ㅋㅋ
맥주안주로도 딱 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