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근처 카페] 아메리카노 900원 무인결제카페!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요즘 제가 다른일을 벌려놓은게 있어서..ㅠ

정신없는 상태에 스티밋에 잘 못들어오고 있어요...ㅜ

제가 뜸하더라도? 저를...잊지말아주세요! 헤헷 ㅠㅠ


1.jpg


일이 있어서 선릉역근처에 갔다가 900원짜리 커피가 있더라구요!!

간혹, 900원짜리 커피를 보긴했지만,

선릉역근처에서는 처음보기도 했고

결제가 무인으로 되어있었어요 ^^

결제 뿐만 아니라 사람도 없는 줄 알았는데 결제만 기계로 하고

안에는 직원한분이 계시더라구요!

카드도 되고 현금도 결제되는것 같았어요.

9.jpg


밤 7시가 넘은 시간이었고 너무 추워서 사진을 떨면서 찍었나봐요..ㅋㅋ

조금 흔들리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_< ㅎㅎㅎ

사용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했어요!

원하는 커피 누르고 결제를 하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10.jpg



12.jpg

너무 추워서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직원분에게 가져다 줬습니다!

11.jpg



2.jpg

333.jpg


아메리카노 먹을 때 가격도 저렴하고 좋을 것 같았어요!

선릉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날씨 너무 추울때 가서 사진다 흔들리고

커피 흘리고 난리가 났었네용 ㅠㅠ

월요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벌써 수요일이네요 ㅠ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겠죠? 오늘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추운 날씨에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Sort:  

커피 자판기 느낌?ㅎㅎ 커피는 훨씬 퀄리티 있고 좋겠는데요^^ 신기방기~♡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감기 완전 독하네요ㅜㅜ

넵~!! ㅋㅋ 저도 처음보고 자판기 같은 느낌이었어요~
커피맛도 괜찮은편이더라구요~~
저렴하게 900원짜리 아메리카노 먹기에~
넘 좋더라구용~히힛!!
요즘 감기 너무 독하죵.. ㅠㅠ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_^ㅎㅎㅎ

앗 저 요거 성신여대에서 먹어봤어요ㅋㅋㅋ
신기신기 :)
그나저나 커피 흘리면 많이 슬픈데...ㅠ

오오!! 성신여대에도 있군요!! ㅋㅋ
다음에 성신여대 근처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커피 결제 자판기가 있어서 신기했어용 ㅋㅋ
걸어가다가 커피 흘리면 정말...
슬프고 힘든것 같아요!! ㅋㅋㅋㅋ 또르르...
오늘 날씨가 춥긴하지만 맑아서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ㅎㅎㅎ

완전히 무인은 아니군요 ㅎㅎ 900원이라 !
근처 갈 일 있으면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저도 멀리서 봤을때~~
완전~ 다 무인인줄 알고~ 신기해서 다가갔었는데
결제만 무인이었어요~ ㅋㅋ
아메리카노 900원주고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구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_^

커피가 무인결제라니! 저 처음 봤어요ㅋㅋ
제 동네에도 있었음 좋겠네요!900원의 행복일거 같아요 ㅋㅋㅋ

넵~~ 키키님 저도 커피 무인결제~
처음 봤었어용 ㅋㅋㅋㅋ
900원의 행복이더라구요~~
커피맛도 괜찮은편이었어용 ㅋㅋ 히힛
집주변에 900원 무인카페있으면
엄청 이용할 것 같아요~~ㅋㅋ
오늘도 날씨추운데 키키님 감기조심하세용^^ㅎㅎㅎ

지나가다 봤는데...왤케 싸나 했더니 무인결제였네요!!

지나가다가 보셨군용!! ㅋㅋ
멀리서도 900원이라고 써있어서~
정말 왜이렇게 싸지? 라는 생각 드는거 같아요!ㅋㅋ
그때 춥고 저녁이었는데도~~
사람 꽤 많더라구요~ >_<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신랑회사근처네요 한번가보라고해야겠어요

회사근처이시면 커피도 900원 저렴하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커피맛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저희집 근처에도 있으면 넘 좋을 곳 같아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굉장히 저렴하네요. 추운데 언 손으로 커피결제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ㅎㅎ
감기조심하세요.

넵 ㅋㅋ 저렴해서 좋더라구오~~
근데 밖에서 결제를 하다보니깐
추울때는 덜덜 떨면서~ 결제하게 되더라구용 ㅋㅋ
@ttongchiirii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히힛
오늘도 날씨가 넘 춥네요~~ ㅠㅠ
추운날씨에 항상 감기조심하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힘내세용 ~^_^ㅎㅎㅎ

커피맛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신기방기~~

커피맛은 엄청 고퀄리티?? 는 아니지만~~
커피맛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무인결제 카페가 신선하더라구요~ ㅋㅋ
집근처에 있으면 완전 자주 갈것 같아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ㅎㅎㅎ

자판기가 만들어주는 것 같았는데 계산만 기계라니 좋네요

알바생이 필요없어서 그런지 커피값도 저렴하네요 +_+

넵 ~ ㅋㅋ 저도 처음에는 전부다 무인인줄 알고~
신기해서 어떻게 커피를 만들어주는거지? 라고 생각했어용 ㅋㅋㅋ
근데~ 계산만 기계였더라구요~^^
900원의 저렴한 커피값 너무 좋더라구요 >_<ㅎㅎㅎ
@bacadi151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ㅎㅎ

싸고 분위기 있어보이네요^^시간되면 먹어봐야겠어요..여긴 광주니깐 마시러가면 4시간후겠죠..ㅋㅋㅋ
스팀 한지 얼마안되서 이곳저곳 기웃거리고 있네요^^
전 수학학습 글 쓰고있어요.친구해요^^

하핫 ㅠㅠ 댓글을 너무 늦게봤네용 ㅠㅠ
광주이시군요!! ㅋㅋㅋ 정말 4시간정도 걸리시겠어용 ㅠㅠ
넵 저도 맞팔했습니다~~^^헤헷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용!!
저도 자주 놀러갈께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133.97
ETH 1744.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