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반포점 토다이 뷔페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여행포스팅중에 나름? 잠시 쉬어가는 포스팅이에요~ ㅋㅋ

벌써...3월이라니요..ㅠㅠ 특히 여행다녀오니깐~

2월달이 더 사라진느낌이었어요! ㅋㅋ

7.jpg

반포 토다이점에 다녀왔어요~

역시 먹으러가는길은 언제나 신나는것 같아요 :)

반포_토다이2.jpg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62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토다이_가격.jpg

대략적인 반포점 토다이 가격이에요.

KakaoTalk_20180222_150210834.jpg

토다이는 엄청 넓었어요~ 그래서 더 신났더랬죠! 큭큭

KakaoTalk_20180222_150125554.jpg

사진 오른쪽에 손씻는 곳도 있어서 좋았어요.

먹기전에 손을 깨끗이 씻고 이제 먹으러가볼까요?

KakaoTalk_20180222_150107215.jpg

역시 뷔페에서 먹는사진 찍을때 빨리 먹을 생각에 사진 다 흔들렸네요 ㅠㅠ

또, 옆에서 사람들이 음식을 가져가고 있어서 소심하게 찍다보니~ㅋㅋㅋ

이런전체샷은 더 흔들리는 것 같아요! ㅋㅋ

KakaoTalk_20180222_150121803.jpg

KakaoTalk_20180222_150127889.jpg

한식종류도 많아서 열심히 접시에 담아왔어요.

KakaoTalk_20180222_150132831.jpg

역시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너무 좋겠죠?

3.jpg

짬뽕국물은 언제나 옳은 것 같아요.

4.jpg

뷔페에 도착하면 첫 접시는 가볍게 가져와야하는데...

저는 항상 식탐발동으로 첫접시부터 너무 많이 퍼와서

테이블위를 꽉 차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

222222222.jpg

엄청 가득가득하죠? 크하핫!

7.jpg

아쉬웠던 것은 평일에 가서 대게를 못먹고 왔어요.

흑흑...주말, 공휴일 & 평일 디너때에는 대게가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13.jpg

14.jpg

정말 푸짐해보이죠?

9.jpg

흐힝~ 사진을 보니깐 또 먹으러가고 싶어요.

KakaoTalk_20180222_150214985.jpg

10.jpg

청포도 쥬스도 상큼상큼 맛있었어요.

6.jpg

기름진 음식들을 먹다가 느끼해질 때쯤 할라피죠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11.jpg

12.jpg

상큼상큼 과일도 먹어주구요!

1.jpg

2.jpg

마지막으로는 역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뷔페는 언제나 사랑인것 같아요! 히힛

토요일아침부터 사진을 보니깐 배가 너무 고파지네요..ㅠㅠ 또르르..

오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

Sort:  

대게?.?.?.?.? 우와 ㅎㅎㅎㅎㅎㅎ궁금해요!
고터 근처면 꼭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넵! 대게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제가 갔을때는 못먹어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
대게먹으러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할것 같아용 ㅋㅋ
음식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넘 좋았어요! 히힛
다음에 가보시면 넘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토다이 좋아요 좋아!!! 전 명동으로 주로 다녔거든요~~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네요~~ ^^ 아랑님 즐건 주말 보내세요~~

꺅~~^^ 로사리아님 토다이 정말 좋죵!
명동으로 주로 가셨군요~ ^^
제가 갔을 때 대게를 못먹은 아쉬움에~
조만간에 또 가봐야할 것 같아용 ㅋㅋㅋ
비가온뒤에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로사리아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ㅎㅎ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은 행복입니다. 부페는 그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주말 아침부터 식탐폭발입니다 ^^

맞아요!!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은 큰 행복인것 같아요~ㅋㅋㅋ
그 행복 매일매일 누리고 싶더라구용 ㅋㅋ 히힛~~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날씨가 엄청 좋네요~ 곧 봄이 올거라는 생각에~
너무 신나는 요즘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용~^. ^ㅎㅎ

뷔페는 언제나 좋아보이는.ㅎ
저도 가고 싶어요.ㅎ

뷔페는 언제 가도 또 가고싶은 그리운?곳같아요~ㅋㅋ
음식종류들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식탐이 많지만~ 정말 뷔페가면 식탐이 더 폭발해서~
접시에 너무 많이 담아오는것 같아요!
이 접시가 마지막 접시처럼요 ㅋ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ㅎㅎㅎ

반포 토다이!! 집 앞이라 종종 가곤 하는데 :) ㅎㅎㅎ
스팀잇에서 다시 보니 반갑군요 :)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와우! 집앞에 있으면~ 토다이가고싶을때
엄청 가까워서 좋으셨을 것 같아요~~^^
벌써 3월초네요 ㅠㅠ 시간이 왜이렇게 빠를까요?ㅠㅠ
그래도 따듯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사실은~
너무 기쁜것 같아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ㅎ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대게가 없어서 좀 아쉬우셨겠어요 ㅠ

음식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식탐이 폭발했었습니다~ㅋㅋ 히힛
근데 정말...대게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대게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었거든용 ㅠㅠ
다음에 또 대게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토다이 간만에 가고 싶네요!!
남미 여행 기다리고 있는 1인입니다 ㅋㅋㅋ

와우~^^ 키키님 토다이 음식종류 다양해서~
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용 ㅋㅋ
꺅~!! 남미여행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ㅋㅋㅋ
조만간 곧! 또 여행기 포스팅할께용~ ^^ 히힛!
키키님 아침부터 너무 배가 고픈것 같아용 ㅠㅠ
날씨도 너무 좋은데 좋은 하루시작하세요~~^^ㅎㅎㅎ

미국에서 느끼한 뷔페만 보다가 아랑님 뷔페사진보니 입맛이 땡기네요. 짬뽕 있는 집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안그래도 어제부터 짬뽕 생각이 간절했는데 먹고싶네요 ㅠㅠ

앗앗!! 그러셨군요~~ㅠㅠ
그래도 뷔페사진보시고 입맛이 땡기신다고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뷔페음식먹다가 느끼해질때쯤~
짬뽕국물도 같이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용 ㅋㅋ
에공 ㅠㅠ 맞아요! 느끼한음식뒤에는 정말~짬뽕처럼~
칼칼한 국물이 너무 땡길때가 있는 것 같아요~ㅠㅠ
@ttongchiirii님 오늘도 맛있는 음식 많이드시긍~
좋은 하루보내세요~ ^_^ㅎㅎㅎ

토다이ㅡㅠ 제가 넘 좋아하는곳인데ㅡㅠ
조만간 가야겠어요ㅜ

와우! 다율님~^^ 토다이 좋아하시는군요!
음식종류 다양해서 좋더라구용 ㅋㅋ
저는 대게못먹고왔어요 ㅠㅠ 흑흑~
다음에 또 대게먹으러 가야겠어용 ㅋㅋ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직 벚꽃피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벚꽃구경갈? 생각에 들뜨는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