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6박7일 일정] 여행왔어요 (1탄 공항가는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대문1111.jpg

세계3대 예쁜석양을 볼수 있는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말레이시아)여행왔어요 ^^

어제 새벽에 도착해서 조식먹고~~

호텔에서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포스팅하고 바로 나갈려고 마음이 조급해지네용 ㅋㅋ

코타키나발루같은 경우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를 결제해도~

코드쉐어때문에 대한항공은 진에어,

아시아나는 에어서울을 이용하게 된다고 해요:)

저는 새로생긴지 얼마안된~

신생항공 아시아나 자회사인 에어서울!!

프로모션할때~~저렴하게 항공권구입했어요 :) 히힛

그리고 무엇보다 새 비행기라서 이용해보고 싶었어요.

에어서울은 저가항공이지만~~

대한한공, 아시아나 이코노미 부럽지않게

좌석간 간격이 넓어서좋고, 새비행기라서 좋았던 것 같아요.

6.jpg

집에서 서울역까지 택시타고 이동한다음에,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행하는 공항철도를 이용했어요.

크로스마일카드 혜택으로 공항철도는 무료로 탑승했습니다 >_<

5.jpg

4.jpg

드디어 설레이는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3.jpg

사진이 아이폰으로 찍었는데도 화질이 안좋아보이네요 ㅠ

역시 카메라로 찍어야하나봐요 ㅎㅎㅎ

온라인체크로해서 긴줄기다리지않고,

온라인체크 수속하는데서 바로확인하고~~

짐만 부쳐서 빠르게 통과할수 있었어요!!^^

카운터오픈은 출국 2시간반전부터 오픈했습니다.

2.jpg

신나는 면세품찾으러 왔어요ㅋㅋ

면세품.jpg

허거덩... 면세품 부피가 큰것들이 있어서,

무거워서 혼났습니다 ㅋㅋㅋ

어제 비행기가 태풍권의 영향으로,

그근처 상공을 날아가다가 생각보다 비행기 많이 흔들려서

마음속으로 기도하면서 날아왔어요 ㅋㅋㅋ 휴...

다음포스팅에서는 공항 허브라운지 이용한 후기와~

유심칩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할께용 ♥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캬 다들 여행떠나는 시즌인가봅니다!
호텔에서 하는 실시간 포스팅이라니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

캬~^^ 공항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것 같아요 ㅋㅋ
좋은 말씀 넘 감사드려요~~>_<헤헤헷
여행오면 더 식욕이 폭발하는 것 같아요~ㅋㅋ
먹고 먹고 또 먹게 되더라구용 ~!!
아까 많이 먹었는데 새벽되니깐 출출해지네용~ㅠㅠ
좋은 꿈 꾸고 있으시겠죵?
즐거운 불금 보내세용~ ^ , ^ㅎㅎ

ㅋㅋㅋ여행은 먹는거때문에 가는거죠!!!
잘아시는 아랑님 :)
음식포스팅도 기대합니당

히히힛 ㅋㅋㅋ 넵 역시 먹는거 너무 중요하죵 >_< 헤헷!!
기대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우와~ 여행 부럽네요 ㅠ
코타키나발루 여행사진들 보면 진짜 아름답던데! 허브라운지 포스팅뿐만아니라 도착한 여행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그죵~!! >_<ㅎㅎ
코타키나발루 사진들 보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저도 이쁜사진 많이 찍어서 돌아가야겠어용~ㅋㅋ
허브라운지 ~다른공항라운지에 비해서~
먹을게 많아서 좋았어용~~ ^,^ㅎㅎ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 헤헷

와우 kimarang님 여행가셨군요^^ 정말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랄께요~~ 너무 좋으시겠습니다.

헤헷~^^ @kimsungmin님~ 좋은 말씀 넘넘 감사드려용~~
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 사진많이찍어서~
돌아가야겠어용 ~ ㅋㅋ
엄청 더울줄 알았는데~체감상으로는~~
생각보다는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벌써..밤이 깊어가네요~ㅠㅠ
편안하고 좋은 꿈 꾸세용~ ^_^ㅎㅎ히힛

아 네 ㅎㅎ 정말 좋으시겠어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면세품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 _+/
무언가 마법의 가방처럼 엄청난게 나올것 같은느낌이 ㅎ.ㅎ
들고다니시려면 힘드시겠어요 ~~
제가 들어드릴께요 ^0^*
택배붙여주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 _</

면세품 부피가 큰게있다보니깐~
더 많아 보이는 것 같아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romi~~♥ 님 택배 ㅋㅋ 헤헷~
주소 정독하고 있었습니당~!! ㅋㅋ
들어주시다가 팔엄청 아프실 것 같아용 ~ㅋㅋㅋ
정리하고 면세품보니~마법의 가방에서 튀어나오도록~
많이 나오긴한것 같아용 >_< ㅋㅋㅎ
@romi님 좋은 꿈 꾸고 있으시겠죵~?
편안한 밤되세용~ ^^ㅎㅎㅎ

여긴...커플 휴양지 아닌가요?ㅋㅋㅋ오늘따라 아주 핑크빛 스팀잇이 많은것같네요

맞아용~~>_<ㅎㅎ히힛
커플도 많고 가족단위들도 많은~
아주 핑크빛 휴양지더라구요~ ^^ㅎㅎㅎ
비행기안에서도~ 애기들도 많았어요~ㅋㅋ
새벽에 도착했는데~ 공항에 다른 외국인들보다~
한국사람과 중국사람이 엄청많더라구용 ㅋㅋ
@hyokhyok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아랑님~휴가가셨군요!!!
너무 부러워요 ㅋㅋㅋ
즐겁게 보내고 오세요^^
코타키나발루!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헤헷~넵!! @keykey님 ♥
코타키나발루~휴가왔어용~ ㅋㅋ
석양이 너무 이쁜사진들을 많이 봐서~
저도 아름다운석양을 꼭! 이쁘게 찍어서~~
포스팅에 올리고 싶어용 ㅋㅋ
키키님~~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_^ㅎㅎ 이히힛
꺅! 오늘 즐거운 불금 이네요~
좋은 하루보내세용~ ^.^ㅎㅎㅎ

여행가신다더니 코타끼나발루에 가셨군요?
여행 잘 즐기시고 편히 쉬다 오시기 바랍니다.
참, 이벤트 선물 어제 감사히 잘받았습니다. 조만간 포스팅 올릴께요~

넵 ㅋㅋ 여행가는곳이 코타키나발루였어용~~
그리고~이벤트 포스팅 너무 잘 보고 왔어요~~!!
기뻐해주시고 포스팅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히힛 ^^
여행올때 태풍근처를 지나가는 구간이있었는데~
많이 흔들려서 심장이 콩알만해져서 왔어용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코타키나발루!! 제가 좋아 하는 곳이예용.. >_</ 잘다녀오세요오

와우~~^^ @dayul님 코타키나발루 ~
제일 좋아하시는 군용 ♥ 헤헷
아름다운 석양도 있고~너무 이쁜곳 같아요~ ^ . ^ㅎㅎ
말레이시아 사람들도 친절한 것 같더라구용~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 , <ㅎㅎ
편안하고 좋은 꿈 꾸세용~ @dayul님~ ^_^&

공항과 면세점만 가도 넘나 설레입니다. ㅎㅎㅎㅎㅎ
코타키나발루 사진도 기대하겠습니다. ^_^

우왓~^ , ^ 헤헷 !!
@lovehm1223님 다음 포스팅 기대해주셔서 넘감사드려용~ ♥
그죵!! ㅋㅋ 면세점만 가는것만 해도 넘넘 설레이더라구요!
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사진 엄청많이 봤었는데~~
저도 이쁜사진찍어서 포스팅에 올려야 겠어용 ^^ 히힛
오늘 즐겁고 신나는 불금이네요 >_<ㅎㅎ
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