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맛집 ] 미스피츠 수제버거의 통통한 매력속으로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햄버거를 요즘 안먹긴했었지만,

사당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해서 갔습니다 ^^

수정5.jpg

지도.jpg

미스피츠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08-1)

사당/이수역 수제버거 맛집 미스피츠는 사당 메가박스에서

사당역족으로 좀 내려와 사당동우체국과 더본병원 사이에 위치합니다.

두개.jpg

햄버거를 만드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여러가지 게임이 있었어요!!

그중에서 거짓말탐지기!!

한번도 안해봐서 너무 해보고 싶었습니다... ㅋㅋ

정말..... 찌릿하더라구요!!!

그말은? 질문중에서 전...진실만을 말했지만??ㅋㅋ

긴장해서 그런지 찌릿!! 전기가 오더라구요 !! >_<ㅎㅎㅎ

오른쪽 모래시계가 다 쏟아지면,

수제버거를 그때 먹으면 된다고 해요 :)

버거사진.jpg

모래시계를 사용하는 이유는,

수제버거에 향을 더 추가해서 풍미를 더하기 위해,

바베큐에 가장 잘 어울리는 머스킷훈연향을 사용하여서

1분 정도 지나면 푸드돔을 돌리면서 살살 열어서 드시면 된다고 해요!! ^^

두개2.jpg

해바라기씨 무한 리필,

셀프바에서 포크, 나이프는 직접 가져와야해요 :)

호주산.jpg

호주산 청정우 100%로 매일매일 패티를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릴 수 있지만,

더 맛있고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

바베큐에 가장 잘 어울리는 머스킷훈연칩을 사용한다고 해요.

버거패티에는 깔끔한 맛을 위해

염화나트륨 100%로 이루어진 코셔숄트만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

수정 메뉴판.jpg

저는 볼케노 수제버거 먹었었는데요,

오지워커도 맛있고 다른 수제버거도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

수정 메뉴판판2222.jpg

수정메뉴판 3.jpg

수정2.jpg

2개는 오지워커 수제버거,

1개는 볼케이노 수제버거를 먹었습니다 :)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_<ㅎㅎㅎ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속.jpg

수정4.jpg

오늘 먹긴했었는데, 이시간에 또 사진을 보니깐...

배가 너무 고파지네요...ㅋㅋ

날씨가 너무 더웠었는데,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Sort:  

와.... 치즈랑 노른자가............ㅠㅠ 사당가면 꼭 가야겠어요

치즈랑 노른자가 완전 맛있었어요!!^^
부들부들해서 살살녹더라구요 >_<ㅎㅎㅎ
나중에 사당가시면 추천드려용 ^^
앗...자야하는데 배가 또 고파질려고 하네용 ㅠㅠ
불금 시작이네요!!^^
즐겁고 신나는 하루 보내세용 ^ _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0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kimarang/5jmvxy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very nice post

Thank you ^^

very thanks you

아랑님 안녕하세요! 저도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사당에 갈 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아야겠어요. 밤에 사진을 봐서 그런지.. 감자튀김이 특히나 더 맛있어 보이네요 흑흑 ㅠㅠ

안녕하세요~!!^^
수제버거 좋아하시는군요 >_<ㅎㅎㅎ
넵넵~~다음에 사당갈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
밤에 맛있는 사진 보면 너무 배고프죵 ㅠㅠ
그마음 잘 알아요!! 저도 지금 배가 고프네용 ㅋㅋㅋ 흑흑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 ^ㅎㅎㅎ

맛있어보여요ㅠ 부러웡. .ㅡㅠ

넵 ^^ 맛있었어요!! 히힛
전 분명...먹었었는데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먹는 즐거움은 정말 큰것같아요!! >_<ㅎㅎㅎ
벌써 새벽2시가...됬네요 ~ 언능 자야하는뎅 ㅠㅠ
좋은 꿈 꾸고 있으시겠죠?^^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용~~ ^ , ^

수제버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요새 먹스팀에 수제버거가 많이 보여서 .. .정말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ㅠ

수제 버거 맛있어용!^^
다음에 드셔보시면 엄청 맛있으실 것 같아요 >_<ㅎㅎㅎ
근데 수제버거는 먹을때 버거가 완전 분해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맛은 넘 맛있어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용 ^ , ^ㅎㅎㅎ

오잉 수제버거인데 값이 착한데요!? 맛도 엄청있어보이고 즐길거리도 많아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사당 가끔씩 가는데 꼭 들러봐야겠습니다 :)

그죵!!^^ 수제버거가 값도 착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즐길거리도 많았어용!! ㅋㅋ
해적룰렛이랑~~ 햄버거를 쌓는게임? 같은 것도 있었어요!!^^
그건...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용 ㅠ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헤헷~~
담에 가보시면 맛있으실 것 같아요 ^_^ㅎㅎㅎ

오늘 먹스팀 특집인가요?ㅎㅎ잘보고 갑니다

먹스팀 특집인가봐용 ㅋㅋ
역시 맛있는 음식은 사진으로만 봐도 배가고프고 ㅠㅠ
계속 먹고싶어지는 것 같아용 !! ^^ ㅎㅎㅎ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밤 되세용 ^_^ㅎㅎㅎ

오호 아랑님 맛난거 드시고 오셨네요 !^^ 사당에도 먹을 곳 많은데 요기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

넵넵!!^^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헤헷
그죵!! 사당에도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용~!!
수제버거도 다음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_<ㅎㅎㅎ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
12시 지났으니깐 이제 금요일이네요!! 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용 ^ ,^ ㅎㅎㅎ

엇!저도 저 거짓말탐지기 너무 해보고 싶어요!^^많이 아픈가요?ㅋㅋㅋ
수제버거 비주얼이 훌륭하네요! 왜 이 시간에 봐서는ㅠㅠ

거짓말탐지기 저도 넘 하고싶었었어용!! ㅋㅋ
전기오게 하는 부분을 강,약 조절할수 있더라구요 ~~
저는 약으로 놓고 했는데!! 정말 느낌이 이상해요!!
전기가 손끝부터 오는느낌? ㅋㅋ 이라고 해야할까요?
아프면서? 뭔가 잼있었어요!! >_< ㅋㅋㅋ
오늘 불금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용 ^^ㅎㅎㅎ

하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자야하는데 ㅠㅠ

넵!!^^ 수제버거가 두툼하니 맛있더라구용!! ㅋㅋ
@kimhyeran님 아직 안 주무시는군용 !!^^
저도 자야하는데 아직 안자고 있어용.... ㅠㅠ
오늘 즐거운 불금이 돌아왔어요!! >_<
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 ^ , ^ ㅎㅎㅎ
밤이 깊었는데~~ 좋은 꿈 꾸세요!! ^^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