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비둘기요리 먹어봤어요 :)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 입니다.
공원에서도 많이 보이고 잼있는 농담으로...
닭둘기로 치킨을 튀겼다는 얘기도 있었죠 ? ㅎㅎ
'치킨으로 둔갑한 비둘기 많을 것이다'라는 우스갯소리도 들어봤지만..
절대 비둘기는 맛있지는 않았습니다...T _ T
제가 파리갔을때 현지인이 비둘기요리를 추천해서 먹었는데요.
맛을...정확히 표현하기는 어려우나, 질기고 약간 텁텁하고?
대략맛이 오묘하더라구요.
딱 한마디로 다시는 먹어보고 싶지 않은 맛이였어요..!!
저희 옆 테이블에서 프랑스 가족들이 비둘기 요리를 먹고있었는데요.
정말 맛있다면서... 드시더라구요..!! ㅋㅋ
서빙해주시는 분께도 막 칭찬도 하시고...기분 좋으셨나봐요 ^^
이런게...문화적인 차이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입맛이 다 다르구나!! 라는걸 급 체험했던 것 같아요.
가리비요리와 멍게를 갈아서 만든 요리는 맛있었어요.
혹시 비둘기요리 드셔본 분 있으신가요? ^^


상상만 했었는데 비둘기를 진짜 먹는군요?ㅎㅎ
넵 ㅎㅎ
정말 먹더라구요~~
상상이상의 맛이에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0.6944444% 보팅
고기는 대부분 비슷하다고하던데...
둘기고기는.. 별로군요.. 신기해요...
전 밑의 가리비요리가 매우먹고싶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둘기 요리는 영...ㅋㅋㅋ 못먹겠더라구요.
고기는 맛이없을 수 없는게 진리인데....
가리비요리는 맛있어요!! ㅋ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