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비둘기요리 먹어봤어요 :)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 입니다.

공원에서도 많이 보이고 잼있는 농담으로...

닭둘기로 치킨을 튀겼다는 얘기도 있었죠 ? ㅎㅎ

'치킨으로 둔갑한 비둘기 많을 것이다'라는 우스갯소리도 들어봤지만..

절대 비둘기는 맛있지는 않았습니다...T _ T

제가 파리갔을때 현지인이 비둘기요리를 추천해서 먹었는데요.

1.jpg

맛을...정확히 표현하기는 어려우나, 질기고 약간 텁텁하고?

대략맛이 오묘하더라구요.

딱 한마디로 다시는 먹어보고 싶지 않은 맛이였어요..!!

저희 옆 테이블에서 프랑스 가족들이 비둘기 요리를 먹고있었는데요.

정말 맛있다면서... 드시더라구요..!! ㅋㅋ

서빙해주시는 분께도 막 칭찬도 하시고...기분 좋으셨나봐요 ^^

이런게...문화적인 차이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입맛이 다 다르구나!! 라는걸 급 체험했던 것 같아요.

2.jpg

3.jpg

가리비요리와 멍게를 갈아서 만든 요리는 맛있었어요.

혹시 비둘기요리 드셔본 분 있으신가요? ^^

follow me!

Sort:  

상상만 했었는데 비둘기를 진짜 먹는군요?ㅎㅎ

넵 ㅎㅎ
정말 먹더라구요~~
상상이상의 맛이에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고기는 대부분 비슷하다고하던데...
둘기고기는.. 별로군요.. 신기해요...
전 밑의 가리비요리가 매우먹고싶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둘기 요리는 영...ㅋㅋㅋ 못먹겠더라구요.
고기는 맛이없을 수 없는게 진리인데....
가리비요리는 맛있어요!! ㅋㅋ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