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버네트워크 사전등록해봤습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아랑돌고래.png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해서 더 유명해진 카이버 네트워크더라구요.

비탈릭이 공식적으로 공문으로 있는 ICO 코인은

오미세고와 카이버네트워크라고 해서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저도 아직 공부를 한~~참 더 해야하지만,

어려운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ㅠ

이번에 사전등록에 한번 참여해봤습니다 ^^

카이버네트워크는 탈중앙화된 환전을 제공하는 것에

큰 목적이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처음 탈중앙화....? 가 무엇일까??

좀 감이 안 왔던 것 같아요.

나름 정리를 해본결과...?

지금 시스템처럼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카이버네트워크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어디서든

다른 코인으로 환전할 수 있다는 점 같았습니다.

또한, 지금 현 시스템은 거래소에 집중되어있어서,

보안과 해킹에 취약한 반면, 카이버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보안은 강화되고 해킹될 위험은 낮아진 다는 것을 목표라고 생각했습니다 :)

텔레그램을 이용해서 사전등록 신청을 했습니다.

저도 급하게 듣고 부랴부랴 신청을 했던 것 같아요.

카이버네트워크1.jpg

8월 22일 오후 2시쯤 마감된 걸로 알고있습니다.

토큰세일 기간이 9월 15일이라고 알고있지만,

아직 변동사항은 많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앞으로 카이버백서를 꼼꼼히 더 읽어봐야겠더라구요...ㅠ

역시 세상에 쉬운게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앞으로 더 많이 공부하고,

이것저것 시도도 많이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

오늘 날씨 비오다가 맑아졌다가~ 하면서

엄청 변덕스러웠던 날씨였던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잘 보내셨겠죠 ?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Sort:  

카이버가 요즘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등록기간 놓쳐서 아깝습니다

넵!! ㅠㅠ 저도 늦게 듣고 아주 급하게~~
들어갔던 것 같아요 ^^
여유롭게 알면 포스팅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헤헷
좋은 저녁 보내세요 ^_^ㅎㅎ

카이버네트워크 등록하셨나요? ㅎㅎ

카이버네트워크 사전등록 날짜가 갑자기 바뀌어서 실패했답니다.
카이버 대신 0x 토큰세일 참여했으니 카이버 대신 0x 보유하는걸로 ㅜㅜ

넵넵~!! 저도 완전 급하게 등록했어용 ^^
에고...ㅠㅠ 아쉽네요....ㅠㅠㅠ
와우!! 0x 토큰세일 참여하셨군요!!
더 대박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_^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편안한 밤 되세요 > , <ㅎㅎㅎ

요즘 카이버 네트워크가 가장 기대되는 ICO 같네요. 그런데 아쉽게도 저는 사전등록을 못했어요ㅠㅠ ICO 대박 나시길 바래요~ㅎㅎ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맞아요! 카이버 네크워크가 가장 기대되는 것 같아용 ^^
저도 아직 왕초보라서 어리버리 해용 ㅠㅠ
알면알수록...더 어려운 것 같아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당!! >_<ㅎㅎ
맞팔했습니다~~ 자주자주 놀러갈께요 ^^& 히힛

공부많이 하시고 ^^ 성투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지는 코인이네요~

넵!! 응원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요즘 핫한 코인인것 같아요 >_<ㅎㅎ
오늘 날씨가 태풍온것 처럼 비바람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ㅠㅠ
우산써도 다 젖고 ㅠㅠ
오늘하루도 넘 고생하셨습니다 ^ , ^ㅎㅎ

오 아랑님 신청하셨군요 :) 저도 전날 부랴부랴 신청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거래소입니다... ㅎㅎㅎㅎ

와!! @vimva님도 신청하셨군요!!^_^ㅎㅎ
저도 완전 부랴부랴 급하게 신청했어요 ~~ㅋㅋ
정말 기대되는 거래소에요!!
요즘 정말 핫한거 같더라구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 날씨가 너무 이상했지만 ㅜㅜ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용~ ^^ㅎㅎㅎ

스팀잇을 시작하고
점점 신세계들을 배우고 있는것 같아요 ㅋ;
자주와서 배워야겠습니당!!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저도 스팀잇시작하고 알지 못했던~~
신세계들을 많이 접하는것 같아요!! ^^
정말 공부많이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
어려워요...ㅋㅋ 에공 ㅠ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겠죵?^^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_<ㅎㅎㅎ

날이 갈수록 뭔가 새로운것들이 잔뜩 만들어지네요 ㅎㅎ
뭔지는 모르겠지만 접근성이 좀 용의했으면 좋겠어요
배우기 쉽게요 ㅎㅎ

정말...날이 갈수록 새로운 것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따라갈려면 정말... 숨가쁠거 같은느낌이에용 ㅠㅠ
맞아요! 어렵지않고 접근성이 용이해서~!!
배우기 쉬우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_^ㅎㅎㅎ
비바람이 그쳐서 다행이에용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 !!

아 그렇군요.. 저도 ICO 는 크게 한번 실수한적이 있어서 요즘은 버려두고 있습니다 ㅎ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앗!! 그러셨군요 ㅠㅠ
저도 왕초보라서...아직 어리버리해용 ㅠㅠ
어렵더라구요....ㅠㅠ 공부할 것 도 많은 것 같아요~!! >_<
@kimsungmin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용~~ ^ , ^&

아 네 ㅎㅎ kimarang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항상 좋은 말씀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_<ㅎㅎㅎ

이럴수가 진작 알려주시지 ㅜㅜ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기약해야겠어요. 성투하세요!

앗....!! ㅠㅠㅠ
저도 완전 급하게 듣고 부랴부랴 들어갔던 것 같아요~~
에고...죄송한 마음이...ㅠㅠ
제가 여유롭게 알아서 포스팅 해드렸으면 좋았을 텐데..ㅠㅠ
아쉽네용....ㅠㅠㅠ
@segyepark님 성투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더~~대박나세요!! 응원하겠습니다 ^_^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 <ㅎㅎㅎ

어려울 것 같아서 신청 못했는데 맴찢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래소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
지금까지의 경험 상 저점은 옵니다...

에고....저도 맴찢입니다앙 ㅠㅠㅠ
저도 텔레그램깔고 거기서 하라는 대로~~
부랴부랴했던 것 같아용 ㅠㅠㅠㅠ
@sinnanda2627님 화이팅입니다!!>_<ㅎㅎㅎ
오늘 날씨 너무 이상했죠 ㅠㅠ
비바람이 몰아쳐셔....우산들고 다녀도 다 젖었네용 ㅠ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용~~^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86.64
ETH 2309.4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