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오뚜기피자 먹어봤습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대문.jpg

요즘 냉동식품중에서 떠오르는 별 "오뚜기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맛있다는 소문이 많아서 먹어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간편하고!! 무엇보다 맛도 있었습니다 ~~>_<

가성비는 최고인 것 같아요.

1.jpg

2.jpg

콤비네이션, 불고기피자중 고민을 하다가~~

불고기피자가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불고기 피자로 정했습니다.

오뚜기 고르곤졸라피자도 맛있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3.jpg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비닐에 담겨있었습니다.

조리법.jpg

조리법은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다 가능합니다.

저는 오븐으로 구워봤습니다 ^^

4.jpg

조리법대로 오븐 12분정도 구웠었는데~~

노릇노릇? 조금 과한 웰던이지만 맛있었어요!!^^

8.jpg

간편하게 피자먹고 싶을때는 좋더라구요.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단지, 단점은 먹을때는 몰랐는데, 먹고난후에 피자가 조금 짰는지~~

물을 많이 먹게 된다는 점 빼고는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9.jpg

동네에서 시켜먹는 피자랑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7.jpg

다음번에는 꼭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도 먹어봐야겠습니다 :)

6.jpg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어제보다는 별로 안 더운 느낌이에요.

바람도 조금 선선해진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follow me!

Sort:  

요즘 대세라는 갓뚜기 피자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고 하는데 전 아직도 못먹어 봤네요 ㅠㅠ
오뚜기 피자를 먹기위해서 전자렌지를 사야하나...
프라이팬은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넵 ㅋㅋ 요즘 대세 갓뚜기 피자였어용~~
저렴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_<ㅎㅎㅎ
프라이팬은 잘 안되는 군요 ㅠㅠ~~
전자렌지......ㅠㅠ 아쉽네용 ㅠㅠ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비가 주룩주룩 내렸는데~~좋은 밤 되세요^ , ^ㅎㅎㅎ

오뚜기가 즉석식품계를 지키기위해 다양한 시도하는것같아요! 잘봤습니다. 간단하게 먹기좋은것같네요 ㅋㅋ
팔로우하고가요!

맞아요!! 오뚜기가 다양한 시도를 참 많이 하는것 같아요 !!^^
간단히 먹을수도 있고,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저녁이나~ 주말에 간단히 먹기 딱 좋아용 >_<ㅎㅎ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
좋은 저녁 되세요 ^ , ^ㅎㅎ

저도 집에 갓뚜기 피자.ㅋㅋ 10판 냉동실에 쌓아두었어용. ㅋㅋㅋ
심심할때 먹는 재미가 쏠쏠해용. ㅋㅋ

와우!! 갓뚜기 피자 10판 냉동실에 쌓아두셨군요!! ㅋㅋ
든든하시겠어요!! >_<
저도 조만간 갓뚜기 피자 더 사와서 쌓아놔야겠어용~~
그럼 완전 든든할 듯 해요!! ㅋㅋ
오늘 저녁은 더 맛있는 거 드시겠죵?^^
좋은 저녁 되세용 ^^ㅎㅎㅎ

아 오뚜기에서 피자가 ㅎㅎ 맛있다고 하시니 저도 한번 한국마트에
들어왔나 확인해 봐야 겠네요 ㅋㅋ

네넵!!^^ 오뚜기 피자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게 먹기 딱 좋아요 >_<ㅎㅎㅎ
한국마트에 들어와있으면 좋겠네용 !!^^
오늘하루도 후다닥~ 흘러갔네요 ㅠㅠ
저녁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 , ^ ㅎㅎㅎ

아 네 ㅎㅎ kimarang님도 즐거운 저녁식사 되세요~~
편안한 밤되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도 편안한 저녁 되세용 >_<ㅎ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 피자도 갓뚜기인가요? 도우가 빠삭하이 굽혀 맛있을거 같아요!! 저는 빠삭한 도우를 너무 좋아해요 T_T ㅋㅋ

넵 !! ㅋㅋ 역시 갓뚜기인가봐용 ㅋㅋ
조리법대로 그대로 했는데~~ 빠삭 구워져서 나왔어용 ㅋㅋ
저도 빠삭한 도우 좋아해용~ !!^^
벌써 저녁시간이 됬네요!!
저녁 맛있게 많이 드세용~~ ^_^ㅎㅎㅎ

오뚜기피자 말로만들었는데~ 아랑님 포스팅 사진으로보니 추천할만 한것 같아요! ㅎㅎ 저도 조만간 먹어보겠습니다! :)

헤헷~!! 저도 오뚜기 피자 맛있다는 말은 많이 들었었거든요~~
직접 먹으니 정말 간단하고 맛있었어용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오늘 하루도 벌써 다갔네요 ㅠㅠ
저녁 맛있는거 드시겠죠?^^
맛있게 많이 드세용 ^_^

치즈도 많고 고기도 많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역기 갓뚜기;;; 예전부터 마트에서 보이던거였는데
설마설마 하면서 지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아이들 간식으로 몇판 사놔야 겠어요.ㅎㅎ

넵!! 치즈랑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용 ㅋㅋ
역시 피자는 치즈랑 고기 듬뿍 들어가있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
갓뚜기 마트에서 엄청 많이 보이죵 >_<ㅎㅎㅎ
나중에 아이들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 ^ㅎㅎㅎ

음? 요런게 생겼나요? 트렌드로부터 멀어져있었음 ㅠ 요건 주말 점심각이네요.. 무조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저도 ㅋㅋ 트렌드랑 멀어져있다가~~
소문을 듣고 재빨리 먹으러갔어용 ㅋㅋ
그죵!! 주말점심에 딱!! 먹으면 간단하고 넘 좋을 것 같아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저녁은 맛있게 드세용~~ ^_^ㅎㅎㅎ

조금 짠맛이 있다면 맥주와 함께 먹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오랜동안 먹던 매운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바꿨는데 피자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약간 짭짤한 맛있있는데~~맥주랑 먹으면 완전!!
맛있겠어요~!! ^^
다음에 맥주랑 먹어봐야겠어용 ㅋㅋ
진라면도 맛있죠 >_<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헤헷
좋은 저녁 보내세용~ ^^ㅎㅎㅎ

요거요거 마트에서 할인행사 자꾸 하던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냉동실에 공간만 있으면...잔뜩 쟁여놓고 싶어요 ㅋㅋㅋ

행사할때 사놓고 냉동실에 쟁여놓으면 완전 좋겠어요!! ㅋㅋㅋ
저도 다음에 마트행사할때 노려봐야겠어용 >_<ㅎㅎㅎ
한판 금방 먹더라구요 ㅋㅋ
가성비가 너무 좋죵 ㅎㅎㅎ
오늘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있으시겠죠?
좋은 저녁 되세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96.99
ETH 2531.7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