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300명 이벤트합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대문.jpg

300.jpg

제가 드디어 300팔로우가 되었네요!!

그동안 스티밋어려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300팔로우까지 될수 있었던 것 같아요!! >_<

너무 감사드립니다 :) 헤헷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어떤 이벤트를 할까 하다가~~

소이캔들로 드려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ㅋㅋ

소소하지만 이벤트를 진행할려고 해용~~~

제가 만든 캔들에 스티밋로고를 프린팅해서 붙인 소이캔들이에요!!

천연 왁스로 만들어서~ 건강에도 나쁘지 않아요 ^^


우드심지를 넣은 캔들도 있어서 자작나무 타는 소리가 들리는게

너무 좋더라구요(밤에 틀어놓으면 운치있고 좋아요 ! 히힛)

이벤트 처음 진행해봐서 저는..왜 떨리죠?ㅋㅋㅋ

촌스러운 사람인가봐요... ㅠㅠ

부족하더라도~~ 많이 이해해주세용 ^^

추첨을 통해서 2분은~밑에 사진에 있는~~

소이캔들을 배송드릴께요.

그리고 나머지 3분은 약소하지만 3BSD를 드리겠습니다!!

1번

44.jpg

2번

22.jpg

3번

티라이트.jpg

33.jpg

4번

대문.jpg

유리컵에 자작나무시트를 붙여서~

스티밋로고를 파낸거에요!!

직접태우는 거는 아니고 안에 조그만한,

티라이트 초를 넣어서 태우시면 되요!!

3번사진에 있는 티라이트 조그만 초 드릴텐데~~

유리컵안에 넣고 초를 태우시면 되용 !! ^^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중에서~~

댓글에 신청한다고 해주시면 되용 ^^

모든캔들은 천연왁스를 써서 만든 소이캔들입니다.

화학물질을 넣지않다보니깐,

표면이 조금 평평하지않고,

혹시~~시간이 지나고 기온차이에 따라~

유리 컨테이너와 왁스가 조금 들뜸현상이 생길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릴께요 ^^

추첨을 통해서 2분은 캔들드리고~~

나머지 3분은 3sbd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기간은~~

9월 8일(금요일) 저녁 20:00까지 댓글써주시는 분에서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 >_<ㅎㅎㅎ

당첨발표는 9월 9일(토요일)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음주에 여행을 가서~~

소이캔들 다시 만들고 배송할려면,

마음이~~촉박할 것 같아서~ㅠㅠ

이틀동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follow me!

Sort:  

아랑님 300팔로워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 신청해볼게요^^ 아람님과 소통하며 지내게되어 너무좋네요 다시한번 축하축하합니당^^

히힛~~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용 ^^
저도 @subin0613님과 소통하고 지내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헤헷
이벤트도 신청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_<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좋은 저녁시간 되세용 ^^

우와!! 300 팔로워 완전 진심 축하 드립니다!
이런 멋진 이벤트까지 준비하시고... 그렇다면 저도 당연히 신청 해야죠.ㅎㅎ
앞으로 쭉쭉 성장하셔서 400 500 팔로워 달성하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tip!

우왓!!! ^^ 히힛!!
@skuld2000님~~팁까지 주시고 넘 감사해용~ ㅠㅠ
신청도 잘 되었습니다 >_< 헤헷!!
앞으로 더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ㅋㅋ
비가와서 날씨가 좀 쌀쌀한데~
이런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용 ㅠ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용~ ^ , ^ㅎㅎ

Congratulations @kimar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

팔로워 300명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신청해볼게요 ㅎㅎ

넵 !! 히힛 > , <
축하도 해주시고 이벤트도 신청해 주셔서 넘 감사해용 ^^
시간이 엄청 빨리가는 것 같아요~~
벌써 300팔로우가 되고~ 9월달도 되버렸네용 ㅋㅋ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용~~ ^.^&

어머낫!!! 아랑님도 300팔로워 넘으셨군요!!!
축하드려요~~~^^
(전....언제쯤....ㅠㅠ)

자작나무 타는 소리가 들리는 캔들이라니!
이벤트 살짜쿵 신청해보고 갑니다~ㅋ

와우!! > , <
이벤트도 신청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
우드심지 들어간 캔들은 태울때~~
자작나무 소리가 나더라구용~ ㅋㅋ
@rayheyna님도 300팔로우, 1000팔로우~~쭉쭉!!
늘 응원하겠습니다~!! ^_^ㅎㅎ

3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당연히 팔로우가 되어있을거라 생각하고
클릭해봤는데 안되있었네요@.@
그래도 팔로하고 응원하고 갑니다^.^

넵~!! 히힛 @romi님 안녕하세요~~
저도 바로 맞팔했어용 >_<
팔로우도 해주시고 이벤트도 신청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용 ^,^ㅎㅎㅎ 헤헷~~
앞으로 우리 자주자주 소통해용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밤 되세용~~ ^.^&

3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보팅만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하도 해주시고~팔로우와 보팅까지!!
넘 감사드립니다 ~ ^^& 히힛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요 > , <
오늘 비가와서 날이좀 쌀쌀한데~~
감기조심하시구~~좋은 밤 되세용 ^_^ㅎㅎ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venti님 안녕하세요 !!^^
축하해 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_< 헤헷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좋은 밤 되세용~~ ^^&

300명 팔로워 축하합니다. 이벤트 캔들 너무 이쁩니다. 저도 당근 신청합니다. ^^

@chocomuscake님 축하도 해주시고~~
캔들 칭찬도 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ㅋㅋ
이벤트신청 되었습니다 ^^ 헤헷!
오늘 좋은 하루 보내셨겠죵 ? >_<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