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여행 3탄 ] 힐튼 호텔 & 조식 & 수영장 & 스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아랑대문1.jpg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이네요 ^^

한국에 돌아와서도~ 이것저것 일정때문에 ㅠㅠ

너무 정신이 없어서...ㅠㅠ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 헤헷

코타키나발루가면 많은 분들이 해변선셋때문에~

샹그릴라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번년도 2월에 오픈한 힐튼호텔에서 숙박했어요 ^^

힐튼호텔도 위치 좋더라구요~ 말레이시아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최고 맛집 '웰컴씨푸드'가 바로 뒤에있고~

선셋보기위한 워터프론트도 가깝더라구요 >_<

힐튼.jpg

오늘은 힐튼호텔~ 한번 쭉~둘러보는 이야기를 할려고 해요 :)

호텔로비.jpg

새벽비행기로 도착해서~제일 처음 본 곳은

힐튼의 야경이었던 것 같아요.

75.jpg

ㅎㅎㅎ.jpg

긴 복도를 쭉쭉 지나서 룸으로 향하는 길이에요!

아! 이사진을 보니깐 다시 호텔복도를 걷는 기분이네요 ㅋㅋ

후후.jpg

수영장임6.jpg

힐튼 룸.jpg

35.jpg

웰컴선물로 과일이 놓여져 있네용.

라운지99999.jpg

무엇보다 좋았던 것 은 'EXECUTIVE LOUNGE' 였어요 !

라운지는 호텔에서 출출할때,

언제든 이용가능 해서,

자주자주 이용했던 것 같아요.

특히, 그날그날 일정을 다 끝내고~~

간단히 커피나 맥주하기에 너무 좋았고,

제가 있던 룸과 같은 층이고 바로 옆이여서 이동하기 너무 편했어요.

1층에서 조식을 먹어도 되고,

EXECUTIVE LOUNGE에서도 조식도 가능했어요.

차이점은 로비에 있는 조식메뉴가 훨씬 많았지만 사람이 엄청 많았고,

'EXECUTIVE LOUNGE '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지만,

로비에있는 조식메뉴 보다는 적었던 것 같아요.

21.jpg

'EXECUTIVE LOUNGE ' 굉장히 넓은 편이였어요!

16.jpg

힐튼라운지.jpg

17.jpg

라운지 3.jpg

룸 카드를 찍고 들어오는 구조였어요.

22.jpg

라운지에 컴퓨터 2대 있었어요.

힐튼33.jpg

라운지.jpg

조각케잌들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맥주.jpg

'해피아워' 시간에 맥주,와인 다 가능했어요.

시원한 맥주 한잔씩~ 캬~ 너무 좋더라구용 ^^

디저트888.jpg

디저트.jpg

계란.jpg

계란! 왠지 한국에서 비싸기도 하고,

살충제계란 파동때문에 코타키나발루갔을때~

정말 많이? 먹게됬던 것 같아요

계란에 욕심이 가더라구요! ㅋㅋ

만두.jpg

만두랑.jpg

조각케잌.jpg

치즈.jpg

과일.jpg

특히, 디저트먹고 난 다음~

시원한 과일은 언제나 진리인 것 같아요.

12.jpg

9.jpg

'EXECUTIVE LOUNGE' 뒤쪽에는 조금한 야외 테라스가 있었어요!

야외테라스.jpg

5.jpg

힐튼호텔에 있으면서 수영장도 많이 이용했던 것 같아요!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해서 일정 다 끝내고~

밤에도 수영장 많이 왔었어요!

사람들이 다 같은 마음인지...낮에는 거의 사람 없고,

밤 8시반이 넘어가면 엄청 많아지더라구용 >_<

수영장 야외임.jpg

4.jpg

26.jpg

6.jpg

힐힐.jpg

수박.jpg

수박쥬스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힛

수영장에서 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힐힐2.jpg

28.jpg

수영장에서 저~멀리 바다도 보였어요.

ㅎㅎ.jpg

수영하고 바로 룸에가서 씻어도 되지만,

수영장 화장실안에 샤워시설이 있었어요.

샤워실.jpg

7.jpg

어둑어둑 해지는...

수영장 낮과는 전혀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

배힝기 88.jpg

신나는 음악들으면서 수영장안에서 배영? 하면서 ㅋㅋ

하늘을 쳐다보면 머리위로 비행기가 지나가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코타키나발루는 많이 크진않아서 공항에서 힐튼까지 10분~15분??

많이 가까운 편이었어요!

그래서 비행기가 계속 이륙하는 모습을 많이 봤었어요.

수영할때 비행기를 바라보는 풍경도~

너무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수영장 10.jpg

수영장.jpg

특히 밤에는 DJ분이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셔서,

풀파티 온 기분이여서 완전 신났던 것 같아요.

바다.jpg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힐튼튼.jpg

밤이되면 테이블마다 조명을 세팅해줬습니다.

타이거맥주 7.jpg

수영장에서 '타이거'맥주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으힛!

남은 맥주는 룸으로 갔다달라고 해서~

매일 일정끝나고 룸에서도 잘 먹고왔습니다! ㅋㅋ

타이거맥주.jpg

피자2.jpg

역시 맥주마시면서 빠질수 없는,

피자와 함께 수영장에서 피맥했어요!

수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_+

피자.jpg

피자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용...ㅠㅠ

맥주주줒.jpg

55.jpg

역시 여행가서 빠질수 없는 것중 하나가 조식인 것 같아요!

로비층에 있는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

역시 조식먹기위해서 여행가서,

더 일찍일어나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조식.jpg

사진을 못찍은 음식종류들도 많은 것 같아요. ㅠ

조식식.jpg

한그릇에 가득 담아오고... 또 담으러 가고 ㅋㅋ

열심히 먹고 왔습니다 :)

59.jpg

60.jpg

62.jpg

빵ㄴ.jpg

빵에 발라먹는 잼종류도 다양했어요.

처음먹어본 듯한 맛도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뷔페.jpg

80.jpg

연어도 너무 좋아해서~~

많이 퍼오고 또 먹고..먹고 했던 것 같아요.

70.jpg

53.jpg

68.jpg

땅콩.jpg

라멘조리.jpg

라멘.jpg

58.jpg

50.jpg

힐튼호텔에 휘트니스 & 스파시설도 좋았어요!

여행에서 먹은 만큼? 간단히 운동하고 할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특히 사우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

51.jpg

46.jpg

43.jpg

어메니티.jpg

38.jpg

40.jpg

42.jpg

39.jpg

사우나00.jpg

오전에가서 사람은 한명도 없더라구요 ^^

사우나수정.jpg

최종 아랑대문ㅇ.jpg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타키나발루 여행 3탄 ♥

비행기 창가쪽에 앉아서 밖에 구름이 보일 때

여행이 더 기대되고 설레이는 것 같아요.

포스팅 일정이 좀...늦어졌지만... ㅠㅠ

다음포스팅에서도 코나키나발루 일정이 이어집니다 ^^ 히힛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와~라운지 진짜 좋네요!!!!
출출할때마다 가서 먹을수 있고!!
정말 제대로 호캉스네요^^
오늘은 푸욱 쉬시고 내일 다음 포스팅 꼭 올려주세요 히힛!

히힛 키키님 ♥ 라운지 정말 넘 좋았어용 !! ㅋㅋ
일정 시작하기전이나~ 일정끝내고 난뒤 출출할때~
라운지에 들려서 엄청 먹은 것 같아용 ㅋㅋ
정말 제대로 호캉스하고 왔어요 ^^
헤헷~넵 다음포스팅도 열심히 올려볼께용 ~^^
기대해 주셔서 넘넘 감사해용~이히힛 > , <
오늘도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용~ ^_^ㅎㅎㅎ

라운지 최고죠 ㅎㅎㅎ 칵테일아워때문에 다시 호텔로 돌아오게 만들어주는 ㅎㅎㅎㅎㅎ 근데 수박주스 너무 맛있어보네요....

맞아요!! > , < 정말 라운지 최고였던 것 같아요 ㅋㅋ
칵테일아워때문에 호텔 돌아온다는 말씀~~
너무 공감합니다~~ㅋㅋㅋ 히힛
정말 라운지에서 먹는 음식도 꿀맛이었어용 ㅋㅋㅋ
수박쥬스 넘 맛있었어요!!
시원한 수박을 쭉~ 원샷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용~ ^^ㅎㅎㅎ

Thank you so much ^^

클럽 라운지랑 같은건가 보군요.
사진 한컷한컷 정말 설레게 하네요.
저기가 바로 낙원이겠죠.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넵넵!! ^^ 클럽 라운지같은 거였어용 ㅋㅋ
정말 지상낙원에 온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한국돌아오기가 아쉬웠던 것 같아요~ ^^
호텔에서도 엄청 먹고~ 밖에 돌아다니면서도~
엄청 먹고..또 먹는 먹방투어 여행이었어용 ㅋㅋ
히힛 @skuld2000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ㅎㅎㅎ

진짜 푸짐하게 잘 드시고 오셨네요!!1!
호텔 내부와 수영장의 모습도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정말 푸짐하게 먹고..또 먹고 많이 먹고 왔어용 ㅋㅋㅋ
호텔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시설들이 더 깔끔했던 것 같아용 !!^^
특히 밤에 수영장도 이용많이 했었는데~~
DJ가 있어서 정말 풀파티온것 같더라구용 > , <
으히힛!! @girina79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행복한 토요일 시작하세용~~ ^ . ^ㅎㅎㅎ

너무 너무 좋군요👍

히힛~!! @venti님 좋은 말씀 넘 감사해요 ^^
정말 여행지가서 맛집도 탐방했지만~
호텔에서도 엄청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먹방찍고 왔습니당 !!
오늘은 날씨가 좀 흐리네요 ㅠㅠ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용~~ ^.^ㅎㅎㅎ

엄청난 스압포스팅이었어요 +.+ 전격해부!!

넵넵 !! 스압포스팅이였죵 ㅋㅋㅋ
저도 제가 글 올리면서 사진들이 너무 많더라구용 ㅋㅋㅋ 히힛
근데 사실 사진 조금 더 있었는데~
너무 스압포스팅이 될까봐~
조금 뺀 사진도 있었어용 ㅋㅋㅋ 으히힛
@iphonetraveler님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헷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용~~ ^ . ^ㅎㅎㅎ

아랑님~ 지상낙원에 다녀오셨군요~~ 부러워요~~~ 너무 너무~~😁

로사리아님 ~^^ 좋다고 해주셔서~넘 감사해용 ♥
밖에서도 많이 먹고 돌아다니고~~
호텔에서도 왕창 먹었던 것 같아용 ㅋㅋ
한국관광객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현지사람들이 한국말도 잘 하더라구용 ㅋㅋ 신기했어용~
오늘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구~~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 시작하세용~~ ^_^ㅎㅎㅎ

오픈한지 얼마안됐다니... 호텔 내부가 깨끗하네요.
그나저나 원래 호텔 안에 저렇게 먹을 것들이 많이 있는건가요? ㅎㅎ 호텔은 잠만 자는 곳인줄 알았어요.

넵~!! ^^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가 더 깨끗한것 같았어용 ㅋㅋ
호텔안에 먹을게 많더라구요~~ㅋㅋ
여행가서 맛집도 찾아다녔지만~
호텔안에서도 정말 엄청 먹고 온 것 같아요~ > , < ㅎㅎㅎ
@noah326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히힛!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