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시원한 계곡도 다녀왔습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아랑돌고래.png

1000.jpg

200팔로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_^

원래는 어제 올렸어야 했는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너무 늦어버렸네요...ㅠㅠ

200팔로우때는 조그만한 이벤트를 할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친것 같아요 ㅠㅠ

다음번에는 이벤트 꼭 기획해야 겠어요 ^^

팔로우 맺는 속도는 다른 분들에 비해서

빠르지는 않지만, 소통하면서 스티밋하는게~~

요즘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ㅋㅋ

생활하다가~~이쁜풍경이나 볼거나,먹거리가 있으면,

스티밋여러분들께 꼭 알려드려야지 하는 마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혹은 속상한일은 위로 받고 싶은 마음이 점점? 더해가는것 같아용 ㅋㅋㅋ

스티밋에 정말 정들어 가는 느낌이에요!! >_<

어제 포스팅을 못 올렸더니..약간 불안증세? ㅋㅋㅋ

같은 걸 느꼈답니다!! 앗 ! 중독됬나봐요 ㅋㅋㅋ

200 팔로우 스티밋여러분 덕분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헤헷 ^^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어제 복날이였었죠!!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 한적하고 여유로운~~

'속리산 만수계곡'에 다녀왔어요~~

물도 엄청 깨끗하고 시원해서 힐링하고 온 것 같아요!!

도심에서 물흘러가는 영상만 봐도 시원시원하네요 ㅎㅎㅎ

1.jpg

9.jpg

입장료도 무료이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ㅋㅋ

취사는 금지되어있어서, 도시락을 싸갔습니다~

말복이니깐 전복들어간 삼계죽과~~

고리를 먹기 좋게 찢어서 갔습니다 ^^

후식으로 과일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바다도 좋지만~~가끔, 한적하고 물 시원한 계곡에서

새소리 들으면서 힐링하는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_<

2.jpg

물이 너무 깨끗하고~~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추울정도로~~ 차가워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3.jpg

나무 사이로 보이는 푸른 하늘 너무 좋더라구요.

4.jpg

5.jpg

6.jpg

무엇보다 계곡이 평평하고 수심이 낮아서~~

튜브타고 잼있게 놀수 있는 것 같았어요.

다른 분들도 많이 와서 물놀이 하시더라구요^^

밥과 과일을 다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을때 쯤,

갑자기 비가 엄청 내려서 부모님과 함께 급 정리하고~~

다시 돌아왔답니다 !!

혹시 계곡에 고립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갑자기 비가 내리더라구요...아앗...ㅠㅠ

비 때문에 조금 아쉬웠지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다시한번~200팔로우를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헤헷

오늘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다들 잼있는 시간 보내고 있으시겠죠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토요일 되세용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follow me!

Sort:  

2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티밋은 살아있는 SNS입니다. ㅎㅎ

계곡물 정말 깨끗한데요.

좋은 추억 남기셨겠네요. 부러워요 ㅎㅎ

헤헷 축하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맞아요! 스티밋은 살아있는 SNS같아용>_<
계곡물 엄청 깨끗하고 시원했어용 ㅎㅎㅎㅎ
가끔씩 한적하게 계곡 가는 것도 좋은것같아요!!
남은시간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계곡물이 엄청 시원해보여요 ㅎㅎ

와우!!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_^
계곡 물이 얼음물같이 시원했어요!!
덕분에~~ 더위를 잠시 잊고왔어용~~
어제저녁부터 바람이 엄청 선선하네요~~
좋은 주말보내세요^^

축하드려요^^

넵!! 헤헷~~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주말시간은 엄청 빨리지나가네용 ㅠㅠ
점심 맛있게 드세요!!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용~~ ^_^&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찍고싶네요..

축하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_^
금방 200팔로우 되실꺼에용!!
응원하겠습니다 :)
팔로우 맺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주말보내세요> , < ㅎㅎ

200팔로우축하드려요!!ㅎㅎ 계곡물이엄청 맑네요^^

축하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ㅎㅎㅎ
계곡물이 얼음물처럼 엄청 차가웠어요!!
덕분에 잠시 더위를 잊어서 좋았어용 ㅋㅋ
가끔씩 한적한 계곡 가는거 좋은것같아용 :)
오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_^ㅎㅎ

아구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곧 힘내야될것같에요!! 축하드려요 ㅎㅎ

아구^^ 넘넘 축하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_<
넵 화이팅하세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자주 놀러갈께용~~헤헷 :)
낮에는 뜨거워도 밤에는 바람이 좀 선선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세용!!
좋은 주말 보내세요^^&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도시락도 정겹고 좋네요..계곡에 뛰어들고 싶고 시원하게 잘 봤습니다~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도시락 정겹죵 ㅋㅋ
계곡물 정말 차갑고 좋더라구용~~!!
계곡에 뛰어들면 정말 더위를 싹~~~
잊게 되실것같아요 !!> , <
점심맛있게 드시구~좋은 주말보내세요^_^

와우 먼저 200팔로워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속리산 정말 좋네요.. 아주 눈에 피로가 싹 가시는 듯 합니다.
아주 기분좋게 구경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헤헷~~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_^
계곡 가끔씩 가서 힐링하기에는 넘 좋더라구용!! >, <
기분좋게 읽어주셨다고 하셔서~~
저도 넘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헤헷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용 ^ , ^&

네 ㅎㅎ 항상 밝으신 글이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오늘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와우!!^^
저도 늘~~ 이렇게 좋은글들로
답변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헤헷
좋은 시간 보내세용 ^^ㅎ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물이 엄청 맑아요^^
도시락도 어쩜 저리 잘 싸셨나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물이 엄청 맑고 시원해서 좋더라구용> , <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힛~~
점심시간이 되니 넘 배가 고프네용 ㅠㅠ
맛있는거 드시고 있으시겠죵?^^
200팔로우도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좋은 주말보내세요 !!^_^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당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께용~~~!!!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_<
자주 놀러갈께용ㅎㅎㅎㅎ
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많이~~
덥지는 않은것 같아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