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여행준비2탄] 남미 통합유심 Flexiroam구입!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요즘 날씨는 별로 안 추워서 좋지만~

미세먼지가 정말...너무 심한것 같아요..ㅠㅠ 흑흑

이런날씨에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시겠죵?^^

요즘 바쁜일이 많이생겨서 포스팅을 잘 못한 것 같아요 ㅠㅠ

4.jpg

여행준비를 하면서 제일 중요한게! 또 핸드폰 데이터겠죠?

남미에서 여러나라를 이동하기 때문에 통합유심

플렉시롬 Flexiroam을 구매했어요!

남미 말고도 전세계 100개국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5.jpg

저는 폰번호로 회원가입을 했어요.

Flexiroam 어플을 다운받고 프로모션 코드 FAM69CMET 적용하면

70%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히힛!

해당프로모션은 1월 16일까지 적용된다고 해요.

(지금 시점으로는 지나버렸네용...흑흑)

다운로드.jpg

https://www.flexiroam.com/

위에는 플렉시롬 사이트주소에요 :)

그리고 위에있는 Flexizoam 프로모션코드는

모바일앱에서만 적용이 되더라구요!

처음에 PC에서 프로모션코드를 넣었었는데~

할인이 유효하지 않다고 나와서 헤맸었어요...ㅠ 흑흑

아! 그리고 모바일 앱에서 살 때는 한번에

수량 1개이상 구매가 안되는 것 같았어요.

저는 2GB를 살까하다가 1GB를 샀어요~~

1GB가격은 29.99달러 + 해외배송비 7.80달러

그렇지만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해서 70%할인을 받아서 총16.80달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_<

898989898998.jpg

https://www.flexiroam.com/shop/

이번에 70% 프로모션 엄청 좋았었는데~~

1월 16일까지여서 아쉬우셨던 분들에게

희소식! 한국을 위해 1+1 프로모션을 한다고 해요.

70%때 못 사신분들은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송은 대략 사이트에는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주말끼고 5일정도 걸렸습니다.

https://www.ups.com/WebTracking/track?loc=ko_KR#

위에 사이트는 운송사 UPS 배송조회사이트에요.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서 조금 답답했었는데~~

운송사 UPS 배송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1.jpg

5일정도 걸려서 Flexiroam을 받았어요.

주말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 늦게 받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받았어요 ^^

2.jpg

기존 핸드폰 유심위에 붙이면 된다고 해요.

3.jpg

가이드북이 있어서 천천히 따라해봐야겠어요~~하하핫!

6.jpg

다음에 여행가기전에 한번 시험해서 포스팅해봐야겠어용 ㅋㅋ

2018년이 시작한지 얼마안됬었는데 벌써 1월 19일이네요! 으앗 ㅠㅠ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에요~헤헷!

오늘 맛있는거 많이드시긍~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Dent coin과 비교해보면 좋을것 같더군요. 비교 해주실 수 있나요?ㅎㅎ

아! 넵 ㅋㅋㅋ 짧은지식이지만 ~ㅠ
Dent coin이 데이터를 사고 팔수 있는~코인이라고 해요!
플렉시롬과 비슷한점은 어플로 관리할수 있다는
점이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플렉시롬도 기존유심칩에
플렉시롬을 붙인다음 어플로 관리하는 점이 비슷하고
Dent coin은 어플로 데이터를 사는 코인이라는 점에서
비슷하기도 하고 차이점이 있는것 같아요! ^^
짧은 지식이지만 ㅜㅠ 대략적으로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용 ㅋ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_<ㅎㅎ

아랑님, 오랜만입니다.
남미로 여행가시나봐요? ^^ 차근차근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여행은, 그 준비하는 과정이 더 재미있잖아요? ㅎ

와우!! 노아님~^^ 오랜만이에용 ㅋㅋ 히힛!
넵~~ 남미로 이번에 여행가서~~
준비하고 있었어용 ㅋㅋ
맞아요!!! 여행은 준비하는 과정에서~
더 잼있고 설레이는 것 같아요!! >, < 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_^ㅎㅎㅎ

오홍! 유심 미리 살 생각 못했는데~
미리 사두면 좋겠네요!!!
설레시겠어요 아랑님!부럽부럽

키키님~~^^ 유심미리 사면 좋더라구용
통합유심도~너무 좋은것 같아용~^^ 헤헷~
여행은 준비할때가 더 설레이는 것 같아요~
이쁜 사진도 많이 찍어와서~
포스팅도 열심히 해야겠어용!! >, <
키키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있으시겠죵?
미세먼지에 항상 건강조심하시궁~
좋은 밤 되세요~^^ㅎㅎㅎ

아~ 유심도 미리 사놔야하는군요!!! 좋은 팁이에요!!~
아랑님 즐건 주말 보내세요!!!~ ^^

넵~^^ 로사리아님~유심 미리 사놓으면
너무 좋더라구용~ >,< 히힛~~
특히 여러나라 이동할때는 통합유심이
엄청 편한것 같아요~ㅋㅋ
오늘도 미세먼지가 너무 많았죵 ㅠㅠ
목이 컬컬하더라구용 ㅠㅠ
로사리아님 건강 조심하세요~~
즐거움 주말 보내세용~^_^ㅎㅎㅎ

반갑습니다. 우연히 다른분 글을 타고 들어왔는데 남미 여행을 준비하신다니 매우 부럽습니다. 저도 회사일로 브라질 리우에 한번 다녀온적이 있는데 한국에서 가는 직항이 없어서 가는데만 2박3일 걸린 일이 있어서 더욱 멀게(?)느껴지는 남미 대륙입니다.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좋은 글, 정보 감사합니다. :)

넵~^^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와! 브라질에 다녀오셨군요~ ^^
맞아요~!! ㅋㅋ 정말 남미는 멀고먼 대륙인 것 같아요~ㅠㅠ
비행기에서 먹고자고 먹고자고 해야지~~
도착하는 곳인가 봐요~ ㅋㅋ
좋은 사진도 많이 찍어와야겠어요~ > , < 헤헷
방문도 해주시고 좋은 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_^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