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명동 프리모 바치오바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입니다~^^

명동에 있는 파스타 피자 전문점~^^ 명동 프리모 바치오바치 먹스팀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요..ㅜㅜ 더운여름은.. 역시 맛있는걸 먹어주면서 이겨내야 합니다..^^;

명동에가면 가끔 파스타 먹으러 가는곳인데요~^^
파스타 양도 많고 빵도 맛있어서 명동 주변가면 먹으러 가는곳입니다~^^

제가 약간 빵순이?기질이 있어서 파스타도 빠네를 좋아 합니다~^^ 빵과 같이 먹을수있어서..ㅎ

image

특히 네로 파스타가 맛있어요~^^
먹물 빠네 입니다~ 빵도 맛있고 고소해가지구~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나서리..~^^

image
image

우선 메뉴판을 찍어줍니다~^^
화질이..좋지 못하게 나오네요.. 죄송해요..ㅜㅜ
파스타를 먹으러 왔기에~

먹물빠네인 네로파스타와~ 오늘의 메뉴인 로제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image

식전 빵이 나옵니다~^^
마늘빵인데~ 많이 퍽퍽하지 않구 맛나요~ㅋㅋ
저 같은 빵순이 기질이 있는 사람한테 맛나더라구요~^^
image
이렇게 마늘빵을 먹으면서 수다좀 떨어주면~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image
오늘의 메뉴 파스타인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매콤한게~ 먹을만 합니다~^^

다음엔 제가 시킨 네로파스타~ 먹물빠네가 나옵니다~^^

image
느끼하지만 고소하기도 해서 맛나요~ 특히 소스가 충분히 많이나와서~ 소스에 젖은빵은~ 너무 맛나지요~^^
소스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줍니다~

양은 충분한 편입니다~ 😃특히 로제파스타도 그렇고 네로파스타도 그렇고 소스가 충분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image

이렇게 먹어주고 나면 마지막으로 디져트로 샤벳을주는데~딸기맛 샤벳을 먹어주면 맛있는 식사가 끝납니다~^^
image

더운 여름날..ㅜㅜ 맛있는것들 먹으면서~ 이겨내 보아요~^^

주소랑 약도입니당~^^
image
image


![image]()

이상 @kim0jh0 응삼이였습니다~!^^😘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와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넵~^^ 일어주셔서 감사해요~^^

KR 일일 Top10 랭크 2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앗 여기 자주갔었는데
여기 빠네 정말 맛있죠~~~
아 침 고이네요!

맛아요~ 빠네 맛있어요~^^ 읽어주셔서

빠네시키면..무조건 빵까지 다먹는데 저는.... ㅋㅋㅋㅋㅋㅋ저것도..다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저도 빵순이 기질이 있어가지고 빵다먹고 나옵니당~^^

가야할 곳 리스트에 옮겨적었습니다 캬캬 소개 감사합니다 ^^

넵~ 한번 가보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파스타가 먹물은 빵도 먹물인건지? 초코인건지 모르지만;;; 비주얼이 강렬하네요. ㅎㅎ

꼭 밤에 먹스팀이 많이 올라 오더라고요. ㅜㅜ
아까 밥먹었는데...또 다시 장기들이 반응을 합니다.ㄷㄷ

넵~ 빵은 초코는 아니구요~ ㅎ 먹물먹은빵이에요~ 맛있더라구요 저는..ㅎㅎㅋ 밤에 올려서 죄송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건대에 있던 프리모바치오바치 한번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괜찮은 음식점으로 기억합니다...!

넵~ 프리모바치오바치 저도 학생때 가봤는데 아직도 있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저도 괜찮은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ㄹ!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쯤에 많이 가봤던것 같네요 20대 때.. ㅎㅎㅎ

넵~ ㅎㅋ 저도 어렸을때도 가보고 했는데..ㅎ 옛날엔 웨이팅도 길고..ㅜ 그랬는데 요샌 웨이팅도 거의 없던데요~^^ㅎㅎㅋ

먹물빠네!! ㅎㅎ 파스타가 급땡기네요 ㅠㅠ 주말에 파스타 먹자고 남친한태 졸라야겠어요 ㅎㅎ

넵~ 남친분하고 한번 먹물빠네 드셔보세요~^^

네로파스타 비주얼이 진짜 예술이네요. 저런타입의 파스타는 많이 먹어봤는데 뭔가 까만색이니까 신기하네요. 마치 맨날 백숙먹다가 처음 오골계 먹는것처럼.. ㅎㅎ

넵 ㅋㅋ 먹물 파스타라서 그런지 느끼하긴한데..ㅎ 크림파스타보다는 덜느끼하고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맞아요~ 백숙먹다가 오골계 먹는것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15.02
ETH 2381.8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