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안경이야기 내일부터 하겠습니다..ㅜㅜ 오늘은 마이크를 만든 상황이되서..ㅜ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 입니다~😘

오늘부터 ' 눈과 안경이야기' 두번째 이야기를 쓸려고했는데.... 오늘 반가운 동생들과 만나면서.. 낮에부터... 한잔하는게.. 두세잔 마시니...ㅜ술병 마이크를 만들었네요..ㅎㅎ~~~ㅎ
image

내일부터 '눈과 안경이야기를 다시 쓸려고 합니다~!
안경이나 렌즈에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제가 말씀드릴수있는 범위에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제가 안경업을 그만둔지.. 쫌 되서..ㅜㅜ
별 쓸모가 없을줄알았는데..ㅎ
뭔가 저도 알려드릴게 있는거 같아서 너무 좋으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이상 @kim0jh0 응삼이였습니다~!^^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응삼이님 고래되시려다 술고래 먼저 되겠어요 ㅋㅋ

ㅋㅋㅋ 장난꾸러기시네요~^^ㅎㅋㅋ

정호님 오늘은 그래도 오전부터 안드셨네요~^^;

건철님은 장난꾸러기시네요...^^푸흣

마이크 대박이네요 ㅋㅋ

아......ㅎㅎㅎㅋㅋㅋ

간만에 보는 마이크네요 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달!

오마이갓~마이크라니~ㅋㅋ저 첨봤는데 완전 퐌타스틱이네요^^

허허허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