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두운~구름빙수~! 먹지말고 보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 입니다~😘

구름빙수야!! 더위좀 날려줘~!

벌써 여름인가봐요~ㅎㅎ 너무무 더워요..ㅜㅜ
6월밖에 안됬는데...ㅜㅜ 7월되면 얼마나 더워질려고..ㅜㅜ
image

인제 팥빙수도 엄청 팔리겠네요~ㅎㅎ
구름빙수~~ 뭔가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나뚜루에서 파는 빙수인데 이름이 구름빙수네요~!
뭔가 재밌어요~!!
보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신기하고 재밌어요~!
맛은 그냥맛있어요~
평범하게 나뚜루 녹차랑 초코아이스크림맛 나서 특이한 맛은 없지만..~!! 보는 맛이 있더라구요~😜
image
친구들은 사진 나오는걸 싫어 하기에..ㅎㅎ 가려주고..ㅎ
가격은 6천원정도 해요~
나뚜루 가시면 한번드셔보세요~
신기해요~ㅎㅋ

image

내일도 덥다고 하니..ㅜㅜ
스팀잇 여러분들도 빙수나 아이스크림 처럼
시원한거 드시면서 일하시면서 공부하시면서
더위좀 식히면 어떨까요?~?ㅎㅋ

금요일날 일하면 또 즐거운 주말이 있으니~ ~룰루룰라😃
더위조심하시고 화이팅 해봐요~!
굿밤이요~🌙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으메!
저걸 꺼꾸로 들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 맛있게 보이네요

ㅋㅋ거꾸로 들면...ㅎㅎ 그런 생각은 못해봤네요~ㅎㅋ @richbaek님 보팅하구갑니다~!

고맙습니다.

헉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빙수인가요!!!!!!
미쳤다..!!! 지금날씨에딱이겠네요~~!! 맞팔해요!

넵 아이스크림 빙수요~ㅎㅋ 넵 팔로우 보팅하구 갑니다~!감사해요~!^^

맛있어보입니다 ㅎ
제글도 보러 와주세요~

@jake1993님 ~팔로우 보팅해드리고 글들 보러 자주 들리겠습니다~!^^

진짜 이제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죠 ㅠㅠ 덥고 습하고 빙수가 지금 이시간에도 땡깁니다 image
옛날 빙수도 맛있거든요 ㅎㅎ

우와 맛있어 보이네요~!!너무더워요~..ㅜㅜkidesk님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kim0jh0님 더운데 실내하고 실외하고 온도차이가 크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넵!감사합니다..ㅜㅜ

ㅎㅎ 안녕히 주무세요^^

새벽에 보는게 아니였는데...
얼음이라도 꺼내와야겠어요ㅋㅋㅋ
팔로&업봇드리고 갑니다~^^

넵! 오늘 빙수나 아이스크림 드시면서 더위좀 식혀봐요~^^ 저도 팔로우 보팅하구갑니다~^^

맛있어보입니다
요즘 넘나 더워가지고 ㅠㅠ
잘봤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boomdi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크ㅠㅠ 비주얼과 맛과 더위까지 잡는 빙수군요!! 꼭 먹어봐야겠어요*_ *

ㅋㅋㅋ 넵 눈으로 보는게 신기해요~! @ghana531님 감사합니당~!^^ 보팅하구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